close

[단독] 정진운♥경리 측근 "듀엣곡 계기로 열애, 반전매력에 빠져..오히려 기사 안나 신기"(인터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정진운, 경리가 공개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최측근이 두 사람이 만나게된 계기를 전했다.

13일 정진운과 가까운 최측근은 OSEN에 "정진운과 경리가 꽤 오랜 시간 만남을 가져왔다. 지난 2017년 두 사람이 함께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작업했다. 그러면서 부쩍 가까워졌다"고 귀띔했다.

이어 "아마 주변 스태프들은 정진운과 경리가 사귄다는 것을 다들 알고 있었을 것이다. 오히려 너무 당당하게 다니는데 열애 기사가 안나 신기할 정도였다. 지인들과도 스스럼 없이 어울렸다"고 말했다.


또 최측근은 "정진운이 입대하기 전 여행도 자주 가고, 휴가를 나와서도 식당 등 공개된 장소에서 다양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안다"라며 "정진운이 자상하고 여자를 다정히 배려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하더라. 그런 모습에 경리가 많이 좋아한 것 같다. 정진운 역시 경리의 반전매력에 푹 빠졌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경리가 도도하고 차가워보일 수 있지만 애교가 많고, 털털한 성격이라더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최측근은 "경리가 군대에 간 정진운도 묵묵히 응원하면서 살뜰히 챙기고 있다. 서로를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은 솔로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 3월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다. 

경리는 2012년 걸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7월 7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스타제국을 떠나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