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거' 고원희, 박용우에 "여기 주민들 조심해라" 경고 [Oh!쎈 리뷰]
OSEN 전미용 기자
발행 2019.11.23 21: 46

고원희가 박용우에게 경고했다.
23일 방송된 tn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오우거'에서는 동생 한철(최웅)을 찾아나선 한수(박용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수(박용우)는 도박장에서 카드 놀음판을 배회했다.  동생이 대기업을 다닌다며 돈을 꾸고 다녔고 그때 경찰이 도박장을 덮쳤다. 한수는 주방에 열려 있는 창문으로 무사히 달아났다. 하지만 사채업자 금사장(윤경호)에게 납치됐다. 

겁이 난 한수는 "서울대 나온 동생이 있다.  지금 대기업 다닌다. 걔한테 돈 빌리겠다"고 말했고, 금사장은 "3일 주겠다. 돈을 빌리든, 보증을 서든.. 3일 주겠다"며 한수를 풀어줬다. 이에 한수는 동생 한철을 찾아나섰고 한철이 보내온 문자 주소로 향했다. 
그곳에서 한수는 집에서 뛰어나오는 나연(고원희)과 마주했다. 나연은 어제부터 수도꼭지가 망가져서 고치고 있었다고 말했고 한수는 "이거 금방 고친다"며 직접 수리해줬다. 이사왔냐는 나연의 질문에 "동생 집에 온 거다. 동생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한수는 방 문에 테이프가 붙어있는 모습을 보며 저기도 물이 세는 거냐며 농담을 건넸고 나연은 아무렇지 않게 "저긴 사람이 죽은 곳이다"고 말해 한수가 당황해했다. 
한수는 "왜 알면서도 여기 사는 거냐" 물었고  나연은 "전 여기가 좋다. 햇살도, 바람도. 시끄럽지 않고 조용해서. 더구나 저는 자본주의에 대한 신념이 있다. 싸요. 월세가 아주 많이"라며 이곳에 거주하는 이유를 말했다. 
이어 "싸다가 이런 곳에 사는 거 이상하죠"라고 물었고 한수는 "딴 사람은 몰라도 저는 완벽히 이해한다.  집 좋네. 싸고 테이프도  잘 붙고"라고 대답했다. 이에 나연은 "여기 아파트 사람 다 이상하다. 조심해라"며 경고했다. 나연의 집에서 나온 한수는 "또라이네. 저거"라며 혼잣말을 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오우거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