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골 폭발’ 가마다 다이치, 혼자서 아스날 무너뜨렸다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19.11.29 08: 07

일본인 미드필더 가마다 다이치(23, 프랑크푸르트)가 아스날을 혼자서 무너뜨렸다. 
프랑크푸르트는 29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UEFA 유로파리그 F조 5차전’에서 가마다 다이치의 멀티골이 터져 홈팀 아스날에 2-1 역전승을 거뒀다. 승점 9점의 프랑크푸르트는 조 선두 아스날(승점 10점)을 바짝 추격했다. 
일본인 미드필더 가마다 다이치의 날이었다. 전반 추가시간 오바메양의 선제골이 터졌을 때 누구도 아스날의 승리를 믿어 의심치 않았다. 하지만 카마다가 운명을 바꿨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후반 10분 가마다는 페널티박스 안에서 그림같은 왼발 동점골을 뽑았다. 기세가 오른 가마다는 불과 9분 뒤 코너킥 상황에서 흘러나온 공을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역전골까지 뽑았다. 가마다의 두 골을 잘 지킨 프랑크푸르트는 원정에서 대어를 낚았다.  
가마다는 2015년 J리그 사간 도스에서 프로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2017년 프랑크푸르트로 이적했고, 지난 시즌 현재 이승우의 소속팀 벨기에 신트 트라위던에서 12골을 넣으며 돌풍을 일으켰다. 2시즌 간 신트 트라위던 임대를 마치고 올 시즌 다시 프랑크푸르트로 복귀한 그는 아스날을 상대로 멀티골을 넣어 강렬한 인상을 심었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