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직장부B조, '깜짝' 칼각군무 퍼포먼스 "안성훈, 나태주 합격" [어저께TV]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0.01.24 06: 52

직장부B조가 퍼포먼스 구멍을 극복하며 화려한 군무를 선보였다. 
23일에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는 1차 팀미션으로 직장부B조의 무대가 공개됐다. 
MC김성주는 "직장부B조는 워낙 다양한 직업군이 모여서 다른 조들이 견제를 좀 적게 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직장부 B조는 세미 트로트곡인 유진표의 '천년지기'를 선택했다. 

직장부B조는 안무가 정호와 화려한 태권도를 선보였던 태권 트롯맨 나태주를 중심으로 퍼포먼스와 안무를 짜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에 반해 다른 멤버들은 안무에 유난히 약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나태주는 "시간도 없는데 정리도 안돼서 혼란스러웠다"라고 말했다. 결국 나태주는 밤샘강의를 펼치며 멤버들을 이끌어 나갔다. 멤버들 역시 두 사람을 필두로 끊임없는 연습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직장부B조는 봉을 이용한 화려한 군무를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칼각 군무에 이어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더불어 태권 트롯맨 나태주의 포인트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하지만 직장부B조는 조영수 작곡가의 마음을 얻지 못해 하트 12개를 받았다. 노사연은 "오늘 퍼포먼스 최고였다"라고 평가했다. 장윤정은 "남자 가수들이 각 잡힌 댄스를 할 때 오는 짜릿함이 있었다. 그리고 선곡이 좋았다. 노래 가사가 잘 어울렸다. 나태주씨는 바닥에 붙어있는 것보다 허공에 떠 있을 때가 더 많았다. 안성호씨가 인상 깊었다. 가장 돋보였다. 눈에 확 들어왔다"라고 말했다. 
신지는 "최윤하씨가 힘들어하는 게 눈에 보였다. 하지만 부담감을 잘 이겨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멋졌다"라고 칭찬했다. 그에 반해 조영수는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무대였지만 몇몇분들이 자신의 파트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라고 냉정하게 평가했다. 결국 이날 직장부B조에서는 안성훈, 나태주만 합격했다. 
한편, 이날 1차 팀미션으로 30명이 2차 데스매치에 통과해 또 한 번 대결을 펼치게 됐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