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양준혁, ‘밥은 먹고 다니냐’서 열애 최초고백 “여친은 오래된 팬..결혼 노력”[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프로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최초로 열애 중임을 밝혔다.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는 26일 오는 27일 방송을 하루 앞두고 유튜브 채널에 ‘최초공개 양신 양준혁 연애중! 양준혁의 그녀는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은 김수미가 양준혁을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양준혁을 한참 바라보더니 “여자 있어! 지금!”이라고 한 마디 했다. 양준혁은 당황해 했고 김수미는 “여자 있다. 고백해라”라고 부추겼다. 

양준혁은 어쩔 줄 몰라 했고 김수미는 “있어? 없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봤고 양준혁은 “있습니다”라고 인정했다. 양준혁은 김수미의 예리함에 놀라는 반응이었다.

양준혁은 “작가한테도 얘기 안 했는데”라고 했고 김수미가 만난 기간을 묻자 “오래된 팬이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 번도 얘기 안했는데”라고 했고 김수미는 “내 앞에서는 거짓말을 못한다”고 했다.

김수미는 “일단 축하하고 올 연말에 결혼해라. 결혼식장에 갈게”라고 했다. 이진호가 “올해가 아직 많이 남았다”고 했고 김수미는 “올해 5월에 할래요?”라고 했다. 양준혁은 “보통 야구선수들은 시즌 끝나고 연말에 결혼식을 한다”고 답했다. 

또한 김수미는 2세를 가질 수 있냐고 물었고 양준혁은 괜찮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김수미는 양준혁에게 시청자들에게 결혼하겠다고 약속하라고 했고 양준혁은 “올해는 어떡해서든지 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양준혁이 방송 최초 열애 고백하는 ‘밥은 먹고 다니냐’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예고 영상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