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크래신스키 "캡틴아메리카 오디션 탈락..크리스 에반스만큼 못했을 것"(종합)[Oh!llywood]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2.09 15: 50

할리우드 배우 존 크래신스키가 캡틴 아메리카를 놓친 속내를 밝혔다. 
존 크래신스키는 최근 매체 인터뷰에서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역 오디션을 봤지만 떨어졌다. 아마 난 크리스 에반스처럼 잘하지 못했을 거다. 좋은 사람이 그 역할을 맡았다고 본다. 크리스 에반스에게도 그렇게 말했다”고 털어놨다. 
존 크래신스키는 191cm의 큰 키를 자랑한다. ‘택시: 더 맥시멈’, ‘로맨틱 홀리데이’, ‘드림걸즈’, ‘슈렉3’, ‘몬스터 대 에이리언’ 등에서 조 단역을 거쳐 주연 배우로 성장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2년 ‘빅 미라클’, ‘노바디 웍스’, 2016년 ’13시간’, ‘맨체스터 바이더 씨’, 2017년 ‘디트로이트’ 등에서 활약했다. 특히 2018년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통해 감독과 주연을 맡아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존 크래신스키는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했다면 감독이나 작가로서의 나는 없었을 거다. 내가 ‘어벤져스’ 시리즈에 나갔다면 ‘콰이어트 플레이스’ 또한 탄생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콰이어트 플레이스2’는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존 크래신스키가 다시 한번 감독을 맡았고 그의 아내이자 배우인 에밀리 블런트가 주연으로 나섰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