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토트넘팬들, 손흥민 수술 소식에 "바이바이 챔스-FA컵-톱4"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일부 토트넘팬들은 손흥민(28)의 수술 소식에 좌절감을 드러내고 있다.

22일(한국시간) 토트넘 소식을 다루는 영국 매체 '바이탈 스퍼스'는 손흥민이 수술을 잘 마쳤다는 한국 언론들의 소식을 전하면서도 남은 시즌 힘든 여정을 해야 하는 토트넘에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는 토트넘 팬들의 목소리를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 16일 결승골 포함 멀티골을 터뜨려 3-2로 승리한 아스톤 빌라전에서 오른팔을 다쳤다. 경기시작 1분도 되지 않아 상대 수비수 에즈리 콘사와 충돌 뒤 착지 과정에서 바닥을 짚다가 오른팔이 부러졌다. 토트넘은 공식 발표를 통해 손흥민이 '몇 주' 안에 복귀할 것이라고 했지만 조세 무리뉴 감독은 사실상 '시즌 아웃' 가능성을 내비쳤다.

[OSEN=인천공항, 곽영래 기자]손흥민이 입국장을 나서고 있다. / youngrae@osen.co.kr

지난 19일 입국한 손흥민은 21일 서울 시내 한 병원에서 오른팔 전완골부 요추가 어긋나게 부러져 수술을 받았다. 손흥민은 지난 2017년 6월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8차전 카타르 원정 때도 비슷한 부위를 다쳐 2개월 정도의 공백기를 거쳤다. 이에 비춰 볼 때 복귀까지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전망이다. 

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 톱 4 가능성을 남겨두고 있는 토트넘의 팬들에게는 큰 충격이 되고 있다. 일부 토트넘팬들은 손흥민의 부상으로 토트넘의 남은 시즌을 상당히 비관적으로 보고 있다. 한 팬은 "시즌이 끝났다"고 크게 낙담했고 또 다른 팬은 "바이바이 챔피언스리그, 바이바이 FA컵 결승, 바이바이 프리미어리그 톱 4"라며 씁쓸해 했다고 이 매체는 강조했다. /letmeout@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