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노을 강균성x나성호, 문세윤과 '90년대 고인물' 정면대결 [Oh!쎈 예고]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2.29 10: 44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노을 강균성-나성호가 ‘90년대 절대강자’ 문세윤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노을의 강균성과 나성호가 출연해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노을의 강균성과 나성호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이목을 모았다. 강균성은 “머리카락을 자르고 일이 끊겼다”며 넉살을 향해 “머리카락을 자르지 말라”고 조언하는가 하면 “‘놀토’를 보면 문세윤이 외로워 보였다. 오늘 리액션을 많이 해 줄 것”이라고 약속해 웃음을 안겼다. 나성호는 “90년대 노래를 잘 안다”면서 ‘고인물’ 문세윤에 도전장을 내밀어 기대감을 자아냈다.

방송화면 캡처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즐겨 듣는 노래가 나왔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낸 강균성은 엉뚱한 코러스 가사를 적어 폭소를 유발한 것도 잠시, 빠른 적응력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원샷을 따낸 후 자신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자 “제 눈이 느끼하다”며 4차원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나성호 또한 논리정연한 설명과 함께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는 등 실력을 발휘했다.
이날 받아쓰기에는 ‘입짧은 햇님’의 돌발 행동을 유발한 역대급 난이도의 노래가 출제됐다. “밑장빼기보다 더 무서운게 밑국물빼기”라며 ‘입짧은 햇님’을 향한 멤버들의 반발 속, 김동현으로부터 “‘5분의 1초’ 힌트도 자주 쓰면 안 되겠다”는 탄식을 자아낸 이날의 노래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문세윤을 향한 도레미들의 열띤 환호성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본인의 활약에 눈길조차 주지 않는 멤버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하고, 결국 기립박수를 얻어낸 문세윤은 허세를 폭발시켜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는 ‘원곡자를 찾아라’ 문제가 등장했다. “일찍 맞히기 싫다”는 강균성은 의도적인 오답 퍼레이드를 이어갔으나, “너무 바보들 사이에 있어서 따라잡을 수가 없다”면서 정답을 말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김동현의 답을 무효로 할 것인지를 놓고 멤버들 간 찬반 투표도 벌어져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