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가맨3' 케이X장준X태그 "마지막 무대 영광, 자자 선배님 존경스러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심언경 기자]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장준과 태그가 '슈가맨3' 마지막 회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 케이와 골든차일드 이장준, 태그는 지난 6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최종회 '쌍 100불 도전 특집'에서 유재석 팀 쇼맨으로 출연, 자자의 '버스 안에서'를 선보였다.

이날 쇼맨 대결에서 러블리즈 케이와 골든차일드 이장준, 태그는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된 '버스 안에서'로 무대에 올랐다. 골든차일드만의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러블리즈 특유의 상큼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두 그룹의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꾸며냈다.

특히 케이, 이장준, 태그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퍼포먼스와 함께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쳐내 판정단의 박수를 받았다. 방송 후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케이, 이장준, 태그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출연 소감을 전했다. 먼저 케이는 "자자 선배님의 '버스 안에서'라는 곡을 더 신나고 파워풀하게 편곡하여 관객들과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며봤다"라며 "'슈가맨3'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슈가맨을 통해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성장할 수 있었기에 잊지 못할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장준은 "러블리즈 케이 선배님과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이자, 첫 슈가맨 무대였기 때문에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자자 선배님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태그는 "일단 무대 할 때 굉장히 신났고,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이렇게 멋진 노래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셨던 자자 선배님이 굉장히 존경스럽다.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저희 무대를 보고 박수를 쳐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슈가맨 첫 출연인데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맞이해주신 유재석 선배님, 유희열 선배님, 헤이즈 선배님, 김이나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라며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이장준, 태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밤 11시 '슈가맨3' 무대를 위한 연습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