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원희, '낭만닥터2' 마지막 촬영 현장 공개..한석규와 환상의 케미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3.08 10: 47

'미우새' 아닌 배우 임원희가 돌아온다.
8일 방영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의 ‘낭만닥터 김사부2’ 마지막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임원희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늘 짠내를 풍기던 ‘임짠희’가 배우로 대변신한 모습에 “평소랑 너무 다르다” “멋있다”라며 母벤져스는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SBS 제공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 2’ 열혈 시청자였던 母벤져스조차 몰랐던 돌담병원 세트의 특급 비밀이 공개돼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임원희를 위한 배우 한석규의 깜짝 선물에 녹화장에선 부러움이 폭발하기도 했다. 또한 MC 서장훈이 한석규와의 숨은 일화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녹화장을 술렁이게 한 임원희의 핑크빛 소식도 전해졌는데, 동료 배우들의 깜짝 폭로에 임원희는 볼까지 붉히며 진땀을 흘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임원희와 한석규의 찰떡 연기 호흡과 다정다감한 현실 선후배 케미는 오늘(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