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부부의 세계' 첫방 김희애, 박해준 불륜·지인들 뒤통수 알고 충격+분노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박해준의 불륜을 알고 분노했다.

27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새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남편 태오(박해준 분)의 불륜을 의심하는 선우(김희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선우는 남편 태오와 아들 준영(전진서 분)과 함께 완벽하고도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었다. 비가 내리는 날 밤 태오는 출장에서 돌아왔고, 자는 선우를 깨워 사랑을 나눴다.

다음날 아침 선우는 태오의 옷을 정리하다가 주머니에서 떨어진 빨간색 립밤을 발견했고, 태오는 "기내 건조해서 하나 샀다"고 설명했다. 선우의 출근길 태오는 춥다며 자신의 머플러를 둘러줬고 선우는 행복한 마음으로 병원으로 출근했다.

하지만 선우는 병원에서 옷걸이에 머플러를 걸어놓다가 갈색의 웨이브 진 긴 머리카락이 붙어있는 것을 발견했다. 계속 머리카락이 신경 쓰이던 선우는 환자들과의 상담에도 집중하지 못했다. 또한 자신의 환자였던 효정(김선경 분)이 찾아오자 발견한 머리카락과 비슷한 머리스타일임을 알아보고 의식했다. 

이후 선우는 밖에 나와서도 여자들의 헤어스타일만 관찰하며 혼란스러워했다. 그 때 태오와 함께 일하던 조감독이 선우를 알은체 했고 "감독님 밑에서 비서로 일한 지 일년 넘었다. 저 이혼했다. 감독님이 제 처지 아시고 비서로 써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항상 다섯시에 칼퇴근 하셔서 애 픽업하러가기 좋다"고 말해 선우를 당황케 했다.

선우는 7시가 훌쩍 넘어서야 퇴근한 태오에게 쌀쌀맞게 대했다. 이어 친한 동생 예림(박선영 분)을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비슷한 머리카락 색과 태오에게서 발견된 립밤과 같은 종류를 쓰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집으로 돌아온 선우는 태오가 샤워하러 들어간 사이 몰래 휴대폰을 확인했지만 의심스러운 것은 하나도 없었고, 때마침 온 문자를 보고 문자를 보낸 가게를 찾아갔지만 평범한 음식점이었다. 선우는 친구 명숙(채국희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았지만 명숙은 선우에게 신경과민 같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결국 선우는 태오가 퇴근하기를 기다렸다가 몰래 뒤 따랐다. 태오가 케이크와 꽃을 사고 어딘가로 향하는 것을 보고 선우는 놀라서 따라갔지만 태오가 향한 곳은 태오의 어머니가 있는 요양병원이었다. 태오는 "어머니 상태가 안 좋아지셔서 혼자 다닌지 좀 됐다. 거의 매일 왔다"고 말했고 안심한 선우는 "오해했었다. 내가 잠깐 어떻게 됐었나보다"라고 눈물을 보였다.하지만 태오의 말은 거짓말이었다. 간호사들에게서 태오가 오랜만에 왔다는 말을 들은 선우는 다시 패닉에 빠졌다. 

태오는 이 지역 유지인 동문회 회장 여병규(이경영 분)의 아내인 효정의 전시회에 간다고 말했고 선우도 함께 가겠다고 따라나섰다. 태오는 선우에게 동문회장님 한테 실수하면 안 된다고 당부하며 병규에게 인사를 건넸지만 무시당했다. 이를 지켜보던 선우가 자신의 남편이라고 소개하자 병규와 효정의 태오에 대한 태도가 완전히 달라졌다.

효정의 전시회장에서 태오가 가져온 와인과 같은 것을 발견한 선우는 효정과 병규를 태오의 생일 파티에 초대했다. 선우는 전시회장에서 자신의 환자인 현서(심은우 분)를 만났고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다음날 선우는 현서를 찾아가 현서가 원하던 수면제 처방전을 준 뒤 태오의 뒤를 밟아달라고 부탁했다.

현서는 태오의 뒤를 밟았고 태오는 어느 집에서 여자와 함께 나왔다. 현서에게 "여자가 맞다"는 말을 전해들은 선우는 눈물을 흘렸다. 현서는 여자의 차 번호판이 찍은 사진을 보내줬고 "남편 차 트렁크를 한 번 봐라 거기 뭘 숨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태오의 생일파티 현장에 도착한 선우는 효정이 타고 온 차 번호가 사진 속 차 번호와 같다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이어 차 트렁크를 살펴보자 태오의 배낭 안에는 속옷과 콘돔, 그리고 효정의 딸 다경(한소희 분)의 사진이 있는 핸드폰이 들어있었다. 또한 사진 속에는 친한 동생 예림 부부와 비서 커플이 함께 여행을 다녀온 사진은 물론 선우가 친구라고 생각했던 명숙이 태오에게 선우가 눈치챈 것 같다며 조심하라고 경고하는 문자가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mk3244@osen.co.kr

[사진] '부부의 세계'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