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나! 문셰프' 에릭·고원희, 살 떨리는 첫 만남에 심장이 철렁..'푸드&패션 드라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3.28 07: 33

 에릭과 고원희의 만남이 시작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27일 첫 방송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1회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음식, 컬렉션 의상은 물론,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졌다. 
특히 에릭과 고원희는 첫 회부터 스타 셰프 문승모와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천재 디자이너 유벨라로 완벽히 몰입, 쉴 틈 없이 돌아가는 한식 레스토랑과 패션 런웨이 현장 속 치열함을 그대로 전하며 '오감 만족 드라마‘의 수식어를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잘 나가는 한식 셰프 문승모(에릭 분)와 톱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서로의 오해로 불거진 아찔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유벨라가 주방 칼을 가지고 다니는 문승모를 수상하게 여겨 경찰에 신고한 것. 억울해하는 문승모 앞에서 유벨라는 갑자기 의식을 잃었고, 그녀가 영양실조인 걸 알게 된 문승모는 그녀를 ‘호주 거지’로 오해하게 됐다. 
이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한식 레스토랑 셰프,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하던 두 사람이 이전의 삶을 180도 뒤집는 사건, 사고를 맞아 안타까움을 더했다. 풍천옥 화재로 인해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한국으로 향한 문승모. 또한 유벨라는 어머니의 묘를 강제 이장하겠다고 통보한 임철용(안내상 분) 때문에 역시 한국을 찾게 됐다.
가족을 잃고 서하마을에 내려온 문승모는 부모님의 생전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고택에서 큰 슬픔에 잠겨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러한 승모 곁에는 절친 방다훈(최광제 분)과 자신을 아빠라 부르는 김설아(고도연 분) 뿐. 그 와중에 설아가 갑자기 사라지는가 하면 유벨라는 그녀의 카피캣 임현아(차정원 역)와 언쟁 중 차 사고를 당해 긴박한 전개가 펼쳐졌다. 
방송 말미, 문승모는 산속에서 울고 있는 김설아를 발견했고, 그들 앞에 차 사고로 처참한(?) 몰골이 된 유벨라가 갑자기 등장해 분위기가 한순간 반전됐다. 서로를 껴안고 소리를 지르는 문승모, 김설아와 이들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다가오는 유벨라의 모습은 좀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연출되어 신선함과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화재로 인해 모든 걸 잃은 문승모와 그의 앞에 다시 나타난 유벨라의 모습은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떠한 관계를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호주에서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지구 반대편 서하마을에서 다시 이어진 두 사람의 인연은 오늘(2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그려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