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흥#끼#뽕필충만" '비스' 미스터트롯 7人, 트롯테이너 '끝판왕'들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미스터트롯' 흥7 멤버들이 출연해 몸값부터 술버릇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폭로했다. 

31일인 오늘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나태주, 김수찬, 신인선, 김경민, 영기, 노지훈, 류지광이 출연했다. 

이날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한 '흥7' 특집으로 트롯 실력은 물론, 춤, 개인기, 입담 등 모든 끼를 보여줄 나태주, 김수찬, 신인선, 김경민, 영기, 노지훈, 류지광이 등장했다. 특히 칼군무로 등장해 흥을 발휘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구었다. 

먼저 김경민에 첫 예능데뷔에 대해 폭주 기관차로 변신했다. 김경민은 나태주에게 폭로, 발차기 밖에 못 한다고 해 나태주를 당황시켰다. 처음부터 강력한 한 방을 먹인 것. 김경민은 "연습할 때보니 발차기만 하더라"며 덧붙였다.  

이어 김경민은 노지훈을 향해 "얼굴밖에 안 돼"라고 폭로, 신인선은 "나를 놀려도 순위느 내가 위에 있다"면서 왕좌자리 굳히기를 했다. 류지광에 대해선 "'비스'에서 활약 못한 사람 1위, 지광이 형은 처음밖에 안 된다, 예능할 때 별로다"고 했고, 발끈한 류지광은 "쟤는 원래 별로, '미스터트롯' 전체에서 별로다"며 일침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롤 모델이라는 김수찬에 대해선 김경민은 "그냥 나쁜 사람"이라며 폭주 끝판왕을 달렸다. 나쁜 사람이라고 한 이유에 대해 김경민은 "수찬이 형이 롤모델이었다, 수찬을 따라 트로타 가수의 꿈을 키웠다, 무려 4년"이라면서 "연락하며 지냈는데 어느날 갑자기 전화번호가 바뀌었다, '미스터트롯' 쉬는 시간에 물어보니 연락처를 안 알려줬다고 모른 척 하더라"며 폭로했다. 
 
이에 김수찬은 "해명할 필요가 없어, 경민이가 앞으로 오만과 독설의 길을 가지 않도록 잘 보살피겠다"며 한 방 먹이면서 "난 또 번호 바꿔서 안 알려줄 생각, 각오하셔라"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모두에게 왕좌를 탈환할 기회를 줬다. 더 센 폭로가 있다면 왕좌를 바꿔주겠다고 하자, 영기는 지훈에게 "장민호가 카피추인 추대엽 선배를 너무 좋아해 , 옆에있던 지훈이가 나한텐 인사를 안 하더라"면서 "알고보니 붙은 사람끼리 논다고 하더라"며 폭로해  지훈을 당황시켰다. 

영기가 왕좌 탈환한 가운데, 신인선은 "다 같이 아는 사건있어, 경민이는 신발을 벗으면 안 된다"고 폭로했다. 
김경민은 "미스터트롯 합숙하는 날, 14시간 동안 야외촬영했다"고 해명했으나 모두 "유독 심하다"면서  
"같은 룸메이트 김수찬, 또 다른 룸메 장민호 형이 살균업체 불러야겠다고 말했다"고 말해 김수찬이 바로 왕좌에 올랐다. 

MC들은 신흥강자 된 이유에 대해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준 레전드급 퍼포먼스라 했다. 특히 명불허전 트롯 태권도를 보여준 나태주는 "지금 발목부상 당했지만 부상투혼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트롯 태권도에 이어 유산슬을 위협하는 트롯 에어로빅까지 신인선이 선보였다. 어머니들 응원까지 더해 왕좌를 탈환했다. 마지막 김경민은 "앞무대 화려했지만 이길 수 있다"면서 '춘자야'를 열창, 이때, 갑자기  진짜 춘자가 깜짝 등장했다. 춘자와 완벽한 환상의 호흡까지 펼쳤다. 

진짜 춘자 등장에 단체 당황,  무대 후 춘자는 "연습을 한 번도 안했지만 즉석에서 환상의 무대 만들었다"면서 "경민이 팬이라 달려와줬다"고 했고, 춘자 응원에 힘입어 김경민이 왕좌를 탈환했다.  

MC들은 "아직 놀라기 이르다"며 폴댄스 가능한 사람을 소환, 신인선이 폴댄스를 먼저 선보였다. 하지만 나태주가 가로본능 폴댄스를 선보이면서 투명 무빙워크부터 고난도 동작들에 이어 관능적인 댄스까지 선보였다. 업그레이드 가로본능까지 펼치며 완벽한 가로본능 정석을 보여준 나태주가 왕좌를 탈환, 모두 기립박수를 쳤다.  
 
왕좌 전쟁이 과열되는 가운데 개인기를 펼쳤다. 류지광아 하동균 모창부터 이정재 성대모사로 왕좌를 탈환했다. 노지훈은 흘러넘치는 섹시미로 무대를 열더니 트로트 버전의 즉석 댄스를 펼쳐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었다. 

이어 노지훈은 왕좌 굳히기로 '미스터 트롯' 출연자들의 성대모사를 펼쳤다. 이에 김수찬은 마스터단들의 성대모사로 받아쳐 또 다시 왕좌를 탈환했다. 특히 김수찬이 주현미 성대모사에 대해선 자켓을 어깨에 걸치는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따라해 폭소하게 했다. 

이 분위기를 몰아 김수찬을 따라 할 수 있는지 물었다. 김경민이 도전했으나 실패했고, 김수찬이 태진아 성대모사부터 김연자까지 굳히기를 완벽하게 해냈다. 높은 싱크로율로 또 다시 기립박수를 받았고, 급기야 태진아와 송대관 성대모사에선 앙코르까지 받아 폭소하게 했다. 

뽕필충만한 '미스터트롯' 7인이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물었다. 먼저 임영웅과 이찬원에게 충격적인 점수차, 300대 0으로 패배한 김수찬과 나태주에게 물었다. 

김수찬은 퀄리티를 위해 임영웅과 함께 하길 바랐다면서 "처음으로 감성적인 곡 선택, 0점 나올지 몰랐다"고 당황했다. 나태주는 "잘하는 사람이 더 잘하길 바랐다"면서 "인선이 영탁이 좋아하는 만큼, 나도 경쟁자지만 찬원이른 너무 좋아해, 마지막 무대란 마음으로 더 멋진 무대 만들고 싶었다, 점수에 치우치지 않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연이어도 시기와 질투가 있을 법한데, 각자 무대를 격려하고 응원해줬던 출연자들이 인상적이었다고.  
김수찬은 "남진 선배랑 통화했는데, 전화로 거의 폭주하셨다"면서 "이제 날개를 달거라고 응원해줬다, 0점을 받은 것에 대해선 비방용 맨트라 생략하겠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MC들은 "카메라 밖에서도 똑같았을까?"라고 질문, 평소에 영기와 친하다는 신인선은 "영기와 나태주 대결할 때 영기를 응원, 하지만 탈락한 후 바로 태주를 선택했다"고 말하며 미안해했다.  

이에 영기는 "눈물을 참고 있었는데 민호와 영탁, 인선이 와서 안아주는데 진심어린 위로에 눈물이 터져,  
인선이 제작진을 찾아가 눈물흘린 걸 알았다"면서 "근데 다음 멤버 선택은 태주를 선택해 당분간 연락을 안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실제로는 친한 사이라고.  

이어 MC들은 돈독한 참가자들 얘기를 꺼내며 '미스터트롯' 사이에서 축구파와 주류파가 나뉘어있다고 했다. 멤버들은 술을 좋아하는 주류파와 축구를 좋아하는 축구파가 있다면서  "인선과 태주, 지훈, 지광은  축구파, 신인선과 태주, 경민, 영기는 주류파"라고 했다.  

또한 축구파 대표주자는 임영웅과 영탁, 김호중이라면서 실력도 임영웅이 출중하다고 했다. 주류파도 영탁과 임영웅이 속해있다면서 "교집팝이 몇 명있다, 트로트는 물론, 축구, 술자리 모두 즐기는 핵인싸"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민은 임영웅은 술 마시면 집을 못 가게 한다고 폭로, "'미스터트롯' 끝난 후 술자리 가졌다, 아침까지 집을 안 보내줬다"면서 "새벽 4~5시까지 과음 , 근데 중간에 갑자기 사라지는 주사가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잦은 회식으로 술값 계산은 영탁이 한다며 미담을 전했고,  장민호에 대해선 "술자리에 회식영상보내면 자리에 없어도 회식비를 계좌로 보내줘, 숙취해소제까지 보내준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MC들은 가장 궁금해했던 이들의 몸값을 조심스럽게 물었다. 류지광은 "확인도 없이 몸값 10배로 올랐다"면서 "드디어 이런 때가 왔구나 생각, 갑격했지만 태연한 척 했다"고 했고, 신인선 역시 "결혼식 뮤지컬 축가에서 알바 개념으로 한 번 공연할 때마다 5만원 정도 받아, 배고프게 아르바이트 했는데, 지금은 뒤에 0이 하나 더 붙어, 한 10배 정도 몸값 올랐다"고 했다. 노지훈도 10배 정도 몸값 올랐다고 공감했다. 

이때 김경민은 "요즘 40배까지 올라, 이 전에 정말 적게 받아, 행사를 열정페이, 무료로도 많이 다녔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영기는 "의도적으로 0.5배 올렸다"면서 "올릴 수 있었지만 안 올렸다, 틈새시장을 노린 전략이었다"고 했다.
영기는 "너희들끼리 싸워라 , 뱀의 머리가 될 계획, 엄청나게 효과를 보고 있다"면서 "포지션이 많기에 사회와 가수 다역이 가능하다"며 어필했다.  

계속해서 폭로가 이어갔다. 신인선은 '미스터트롯' 이후 전신을 왁싱했다면서 "아침마다 샤워할때 정말 뿌듯하다"며 왁밍아웃, "전신왁싱 정말 강력추천, 제모가 나한테 정말 잘 맞는다"며 제대로 최초공개했다.  

또한 신인선은 "방송 끝나고 기다려주겠다는 썸녀가 있었다"면서 "출연 전 6개월간 연락, 방송 끝나면 바로 사귀자고 했는데 경연 도 중 SNS에서 해외여행 간 사진을 발견, 낯선 남자랑 사진을 찍어 올렸더라 
나보다 더 좋은 남성이길 바란다, 노래하는 나의 감정에 도움이 될 것,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며 영상편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