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손지현·미주·홍석·조현·송유빈·장준, 치열한 예능돌의 세계 [종합]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0.05.19 21: 56

'비디오스타'에 예능돌이 출격했다. 
19일에 방송된 MBC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면역력 쭉쭉! 엔돌핀 팡팡 예능돌 백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포미닛 출신의 손지현, 러블리즈 미주, 펜타곤 홍석, 베리굿 조현, 비오브유 송유빈, 골든차일드 장준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준은 '비디오스타' 방송 후 잘 되면 몸에 타투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미주는 "장준 타투 받고 나도 여기 머리에 비스로 머리 깎겠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장준은 누드집을 찍겠다고 공약을 말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비디오스타' MC들은 예능돌들에게 MC출연권과 MBCevery1 프로그램 출연권을 공약으로 세웠다. 

장준은 '아육대'에서 원샷을 받는 방법에 대해 "유명한 소라게 짤이 있다. 1번 레인 할 때 다들 몸을 풀고 있다. 그럴 때 뭐라도 해야한다. 소라게를 했다. 하트도 쏘고 별 걸 다 했다. 감독님과 교감이 필요하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미주는 "나도 리액션을 크게 한다. 나는 예능을 할 때 걸그룹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며 "예를 들면 다른 아이돌이 복근 자랑을 할 때 더 보여달라고 하고 동작을 일부러 크게 한다. 내가 잡힐 만큼 잡혔다고 생각이 들 땐 비주얼이 괜찮은 멤버 옆에 간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송유빈은 에코 버전으로 노래를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홍석이 이를 뺏고 또 다른 에코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유빈은 개코원숭이와 장첸을 섞어 개인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남지현은 손지현으로 이름을 바꾼 이유에 대해 "아빠가 아직도 섭섭해 하신다. 하지만 엄마의 성이 손씨다"라며 "배우 남지현 선배님이 계신다. 캐스팅 연락이 잘 못 오는 경우도 있고 오디션을 보러 가면 포미닛 남지현이라고 하면 민폐인 것 같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현은 과거 SNL출연 당시를 이야기했다. 조현은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는 성격이라 아빠 몰래 데뷔를 했다. 아빠가 움짤을 보고 기절을 하셨다. 그 이후에 어머니가 설득하셨고 지금은 무척 뿌듯해 하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every1 '비디오스타'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