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이동준X태미, '발차기+격파' 태권트로트 통할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6.25 14: 34

원조 태권도 챔피언 이동준과 태권소녀 태미가 '보이스트롯'에서 만난다.
25일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측은 이동준, 태미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로 스타 80명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숨겨둔 트로트 본능과 함께 진정성 있는 사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스타들의 출연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높은 예선 경쟁률을 뚫은 이동준과 태미는 '보이스트롯' 무대에서 세기의 태권도 한판승을 연다. 신구 태권도인의 막상막하 화려한 발차기와 격파 실력이 트로트 무대만큼이나 뜨거웠다는 후문.
배우 이동준은 1979년부터 태권도 국가대표로 활동을 시작해 1983년부터 1985년까지 3년 연속 세계선수권에서 미들급 금메달을 목에 건 원조 태권도 스타다.
태미는 초등학교 6학년 때 태권도를 시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1위를 거머쥔 태권 여제로 청와대 경호원 제안을 받았지만 배우의 길을 택했다. 영화 '더 킥',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등에 출연해 연기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과연 이동준과 태미 중 '보이스트롯'에서 챔피언 칭호를 획득할 사람은 누구일지. 두 사람이 펼칠 트로트 실력 역시 태권도만큼이나 뛰어날지 관심이 주목된다.
'보이스트롯'은 MBN이 200억 원을 쏟은 초대형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남진, 혜은이, 김연자, 진성, 박현빈이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진행은 방송인 김용만이 맡는다. 7월 10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