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롯신', 장윤정이 부르는 이승철 '말리꽃'..트로트퀸의 새 도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롯신들의 깜짝 몰래카메라 영상과 장윤정이 재해석한 이승철의 ‘말리꽃’ 무대가 펼쳐진다.

트롯신들은 매주 새로운 도전 주제로 무대를 꾸며 큰 화제를 낳았는데, 이번에는 도전 주제를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공개해 트롯신들이 발칵 뒤집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트롯신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타장르 가수’를 밝히는 장면이 나왔다. 제작진이 준비한 다음 무대 주제인 ‘타장르 곡’ 미션 몰래카메라임이 밝혀지자 트롯신들은 영상 속 본인의 대답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SBS ‘허지웅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주현미에게 허지웅은 “함께 해보고 싶은 후배 가수가 누구냐”고 물어봤고 이에 주현미는 태양의 '눈코입'을 언급했다. 본인 영상을 본 주현미는 “미쳤나봐~ 말도 안 돼”라고 얘기하며 태양의 '눈코입' 선곡을 온몸으로 현실 부정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남진은 레전드 감성 발라더 이문세, 김연자는 임재범 을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설운도는 박상민, 진성은 김광석, 정용화는 조용필을 선택, 트롯신이 재해석할 역대급 타장르 무대를 예고해 모두의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장윤정은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타장르 가수로 이승철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노래방에서 이승철 씨의 노래를 불렀다가 좌절을 맛 본 경험이 있다”고 덧붙이며 이승철 노래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심지어, 공연 당일, 장윤정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목상태가 좋지 않다고 말해 과연 트로트 퀸 장윤정을 통해 재탄생한 '말리꽃' 무대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설들의 새로운 도전!' 타장르 가수 곡을 부르게 된 트롯신들의 몰래 카메라 영상과 장윤정 표 이승철의 '말리꽃' 무대는 22일 수요일 오후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