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분량, 분량, 분량".. '전참시' 은혁x동해, 분량 전쟁 시작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전미용 기자] 동해와 은혁이 분량 전쟁을 시작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분량 전쟁을 시작하는 슈퍼주니어 D&E-동해와 은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혁은 인사를 부탁하는 MC에게 "단체로 해야 하는 거냐. 개인적으로 인사를 해야 하지 않나. 전참신데"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인사를 부탁했고 은혁은 "전참시를 사랑하고 전참시가 사랑하는 전참시 남자, 설거지 요정 은혁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송은이는 "설거지 하나로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은혁이 이렇게 재밌었나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 이야기했고 은혁은 "일주일 고정 스케줄이 5~6개 생겼다. 전참시가 심폐소생술을 해준 거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은혁&동해의 일상이 공개됐다. 매니저는 "오늘은 슈퍼주니어 매니저가 아니라 D&E 매니저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행히 앨범이 나와서 촬영을 하게 됐다. 분량이 잘 나올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은혁은 일어나자마자 멍을 때렸고 의자에 앉아서도 멍을 때렸다. 이에 송은이는 "특이하다"고 이야기했다.은혁은 "멍을 잘 때리는데 방송이라 좀 더 멍을 때렸다"고 밝혔다. 멍을 때린 후 은혁은 설치된 카메라 하나하나에 인사를 건넸고 매니저를 찾아가 "카메라가 이렇게 돌아가는데 잠을 잘 거냐. 빨리 일어나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매니저는 제작진에게 "원래 제가 먼저 일어나는데.. 오늘은 은혁이 카메라가 있어서 많이 들 뜬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를 깨운 후 은혁은 규현을 깨웠다. 그 시간 동해도 자신의 집에서 일어났고 일어나는 모습에 규현은 "와 너무 멋있어"라고 감탄했다.

이어  "저는 슈퍼 주니어 비주얼 1위가 형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봤을 때 순전만화에서 튀어나온 줄 알았다"라고 이야기했다. 동해는 관찰 예능에 어색해했고 매니저는 "동해가 예능 울렁증이 좀 있다"고 밝혔고 동해는 "어릴 때 멤버들이랑 인터뷰 하는데서 경쟁이 있었다. 멤버들이 '동해 이야기한다 조용히 해봐. 편집이다'라고 했었다. 그때부터 부담이 생겼다. 어릴 때는 기술이 없다 보니 마음에 상처가 됐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예능을 할 거면 연예인을 관둬야 하는 게 아닌가란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동해는 집안을 어슬렁거리며 화분에 물을 주고 한강을 내다보며 지압을 하면서 한숨을 쉬었다. 규현은 "하는 거 없어도 잘 생겨서 괜찮다"라며 동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은혁은 동해에게 전화를 걸어 "여기 카메라 10대 있어"라고 이야기했고 동해는 "여기 더 많아"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은혁은 자신이 더 많다며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은혁은 "지금 전참시 예능이다. 뭐라도 해야 된다"고 이야기하면서 전화를 끊었다. 

이후 규현은 은혁과 아침 식사를 준비했고 규현은 "지금 동해 형 뭐하고 있을까?"라고 궁금해했고 은혁은 "영어 하겠지"라고 말했다. 그 시각 동해는 영어를 하고 있었고 이영자는 "와 어쩜 이렇게 다 알아"라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은혁은 또 다시 동해에게 연락해 "당장 숙소로 와라. 분량을 잘 뽑아야 한다. 세수도 재밌게 해야지"라고 말했고 동해는 "분량만 뽑으려고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하라고. 분량. 분량 분량. 나 안 나가도 돼. 나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라고 말했다. 

규현은 군대리아를 만들었고 규현은 손으로 빵을 만지는 은혁에게 "시청자들 눈살 찌푸리게 하지 마라"고 말했고 은혁은 "알았다"며 비닐 장갑을 꼈다. 이후 규현이 만든 군대리아를 먹으며 "정말 맛있다"고 이야기했고 규현과 은혁은 음식을 먹으면서 동해 걱정을 했다. 동해는 그 시간 바이크를 타고 어디론가 향했고 숙소에 있던 규현은 "오토바이 소리다"라며 소리쳤다. 

동해는 "TV에서 보는 거랑 너무 다르다. 저는 못 보겠다"고 이야기했고 규현은 두 사람의 분량 전쟁에 "지금까지는 동해 형 승!"이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허경환의 일상이 공개됐다. 허경환은 '억G 조G'의 억G로 조G인 이상훈과 장성규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상훈은 "지금은 5G시대 아니냐. 300년 후엔 억G 조G일 거다"라며 팀명을 만든 이유를 설명했고 두 사람은 자신의 곡인 '뼈 is born'에 맞춰 춤을 췄다. 

이후 허경환은 매니저에게 분장을 부탁했고 매니저가 얼굴을 그리다 망했다고 하자 "억G조G 재미 없냐. 네가 제일 안 웃더라"고 실망했다. 이에 매니저는 "아니다. 재밌다"며 다른 스케줄을 가자고 이야기했다. 

이어 억G 조G는 '장르만 코미디' 녹화를 했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매니저가 하품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녹화가 끝나자 허경환은 "3개 스케줄 중 이제 2개가 끝났다"며 허세를 부렸고 송은이는 "굳이 뭐 저런 걸 말하냐"라고 이야기했다.

녹화를 마치고 허경환은 집으로 향했고  차안에서 母와 통화를 했다. 허경환 母는 "네가 전에 카드 많이 쓴다고 해서 친구들이 뭐라고 하더라. 이제 현찰로 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허경환은 "우리 엄마 머리 쓰시네"라고 말했다. 

집에 도착한 허경환은 "너무 빨리 스케줄이 끝났어"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에 배우 유연석에게 전화를 걸어 "영화 찍지 않았냐"고 말했고 유연석은 "형 아직 안 봤어요? 영화 제목은 아냐?"고 물었다. 이에 "강철중.."이라며 민망해했다.

그러자 유연석은 웃으면서 "연극은 보러 오실 거죠?"라고 물었다. 이에 허경환은 "너 무슨 일을 그렇게 많이 하니"라고 말했고 유연석은 "형도 억G 조G로 활동하지 않냐"고 이야기했고 허경환은 "언제 시간 되면 밥 한 번 먹자"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분량 걱정에 허경환은 전현무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없는 번호로 나오자 "번호를 바꾸었는데 말을 안 해줘"라며 실망했다. 이에 전현무는 "자신의 번호를 어떻게 아냐. 알려준 적이 없는데"라며 당황해했고 허경환은 "아니 없다고 어떻게 단정 짓냐. 번호를 어떻게 알았냐고 묻는 거 너무 웃긴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허경환은 결국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어 "전에 준다는 카메라 줄게.  주소 보내. 가지고 갈게. 기분 좋게 있어"라고 말했다. 이에 매니저는 제작진에게 "가끔씩 종종 오고 싶다고는 했는데.. 좀 부끄럽다고 할까요.? 그런데 이렇게 드디어 오게 됐네요"라고 말했다. 

이후 허경환은 매니저의 집을 찾았고 매니저에게 카메라와 반찬 화장품, 파스를 챙겨줬다. 이에 매니저는 "카메라가 제일 좋네"라고 혼잣말을 했다. 이 말을 듣지 못한 허경환은 매니저에게 "다음에는 집에 침대 하나 놓자. 내가 침대 사줄게"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매니저는 "바닥이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매니저 집을 방문한 후에 매니저 집을 우리 집 근처로 옮겨줄까란 생각을 했다고 전했고 참견러들은 "집을 사주는 거냐" 물었고 허경환은 "보증금 정도는.. 그 대신 매니저를 관두지 않는다는 계약서를 써야죠"라고 이야기했다. 

매니저 집을 방문한 후 허경환은 매니저와 함께 주짓수를 배우러 갔고 두 사람은 1:1 대결을 펼쳤다. 대결은 매니저의 승으로 끝났다. 매니저는 "정말 최선을 다했다. 제 생각에는 길이의 차이 같다"고 말했다. 

/jmiyong@osen.co.kr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