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미스터트롯’ TOP6와 관계 오해→“형제처럼 지내..많은 사랑받아” 해명[종합]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9.09 08: 00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멤버들을 둘러싼 오해에 억울한 심경을 내비치며 해명했다. 
정동원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팬 여러분~ 동원입니다~ 저는 Top6의 막내로 삼촌, 형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렇게 형제처럼 지내고 있는 우리 모습에 오해가 있기도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동원이가 직접 말씀드리려고요~~ 저는 삼촌, 형들의 사랑과 보살핌이 너무나 고맙습니다.항상 즐겁게 해주고, 힘이 나게 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 동원이, 앞으로도 삼촌 형들이랑 즐겁고 행복하게 미스터트롯맨 활동 할거예요~~ 동원이의 삼촌, 형들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Top6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우주총동원~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정동원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정동원이 SNS에 이처럼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해명한 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제기된 논란 때문이었다. 
온라인 상에 ‘미스토트롯’ TOP6 일부 멤버들의 행동과 관련된 논란이 불거지며 정동원과의 관계를 의심하는 의혹이 이어졌다. 
가수 정동원이 출근하며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dreamer@osen.co.kr
정동원은 해당 논란을 의식해 SNS에 입장을 밝혔는데, 이에 앞서 정동원은 불편한 심경을 담은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정동원은 “안녕하세요 정동원입니다”라며 “요즘 저와 관련해서 형들하고 장난하는 것을 가지고 이상한 말들로 형들과의 사이를 안 좋게 만듭니다. 제발 저에 대한 나쁜 얘기들을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 외에 확실하지 않은 얘기 하지마세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상처주지 마세요”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해당 글은 곧 삭제됐고, 이후 좀 더 차분해진 톤으로 2차 심경글을 게재하며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정동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