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쓰백' 레이나 음악적 멘토는 라이머‥기습 노래요청中 "지금 장난하냐" 깜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미쓰백'에서 레이나가 라이머를 음악적 멘토라고 찾아간 가운데, 갑자기 시작된 노래에 긴장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15일 방송된 MBN 예능 '미쓰백'에서 이날 애프터스쿨 출신 레이나가 출연했다.

오렌지 카라멜로 다소 난해한 의상을 입으면서도 대중들이 사랑을 받게 됐다는 레이나는 "이후 2집부터는 누구보다 열심히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레이나는 산이와 '한 여름 밤의 꿀'로 음원차트 올킬, 가수로 입지를 다지게 된 계기가 됐다고 떠올리기도 했다. 

레이나의 일상을 돌아봤다. 레이나는 살벌한 눈빛으로 게임에 열중, 밤낮없이 게임에 빠진 이유를 전했다.
레이는 "활동 한 달 정도하고 솔로활동이 끝났다, 너무 허무해졌다"면서 "그 시간을 어떻게 채워야할지 몰라, 가수로 처음 겪는 실패가 너무 힘들어 빨리 힘든 마음을 잊고 싶어 게임을 시작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다음날 레이나는 라이머를 찾아갔다. '한 여름 밤의 꿀'로 인연이 됐다는 레이나는 라이머에게 "귀인, 음악적 멘토다"면서 "첫 스타트부터 감사한 분, 도움을 요청하거나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조언을 부탁하러 만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근황을 주고 받았다. 라이머는 게임을 취미로하는 레이나의 생활을 다 꿰고 있었다. 
그러면서 회사계약은 되어있는지 질문, 레이나는 무소속이라면서 "현실 도피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레이나는 "아이돌로 성적, 순위에 집중하지만 1등을 해도 기쁨보다 부담감이 더 켰다, 행복이 오래가지 않더라"면서 "그래서 게임을 시작하며 현실을 도피했다"고 전했다.  

그런 레이나를 보던 라이머는 "작은 결과에 휩쓸리는 경향이 있어, 레이나가 마음을 비우고 행복하게 음악을 즐겼으면 좋겠다"면서 "그러면 많은 사람들도 레이나의 음악에 다가갈 거라 생각한다"며찐 조언을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노래를 요청했다. 하지만 레이나가 불안정한 음정으로 노래하자 라이머는 "우리회사 소속가수였다면 '너  뭐하냐, 장난하냐'고 물었을 것"이라면서 "많은 사람들이 레이나가 노래 잘하는 가수란 걸 보여줘도 대성공이라 생각해, 게임 그만해라"며 진심이 담긴 뼈 때리는 현실조언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쓰백'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