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음원 강자’ 케이시, 아련+고혹美 담은 새 EP 앨범 ‘추(秋)억’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0.19 10: 30

가수 케이시가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케이시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2장에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과 걸맞은 가을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케이시

케이시는 맑은 하늘과 갈대밭을 배경으로 아련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몽환적인 시선으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똑똑(TOCK TOCK)’으로 올여름을 촉촉하게 적신 케이시는 이번 앨범 ‘추(秋)억’을 통해 가을 감성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케이시 표 가을송’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케이시는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 ‘똑똑(TOCK TOCK)’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믿고 듣는 음원 강자’ 자리에 올랐다. 이어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R&B 힙합상과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발라드부문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한편, 케이시의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