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오늘(22일) '스타로드' 첫 방송.."업그레이드 된 팀워크" [V라이브]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0.22 14: 05

그룹 펜타곤이 '스타로드'에 다시 찾아왔다.
22일 오후 9시(한국 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펜타곤 편 1, 2화가 첫 공개된다.
펜타곤은 지난 2월 'Dr. 베베' 활동 당시 '스타로드'를 찾아 퀴즈부터 댄스, 먹방까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던 바. 신곡 '데이지' 컴백을 맞이해 8개월 만에 '스타로드'를 다시 찾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옌안까지 함께 돌아온 펜타곤은 이번 '스타로드'에서도 댄스부터 노래방 대결, 힐링 수다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과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 펜타곤 편 1, 2화에서는 안대 쓰고 신곡 '데이지' 댄스에 도전하는 펜타곤의 모습이 공개된다. 자연광 아래에서 펼쳐지는 펜타곤 멤버들의 댄스 챌린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펜타곤은 최근 미니 10집 'WE:TH'(위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데이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펜타곤은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6만 4045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데이지'는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데뷔 4년 만에 음악방송 첫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성장세를 입증했다.
'스타로드' 펜타곤 편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