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연애혁명’ 첫 번째 OST 주자..오늘(22일) ‘이별노래가 아니야’ 발매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0.22 15: 29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부른 ‘연애혁명’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앤오프가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OST ‘이별노래가 아니야’가 공개된다.
온앤오프가 부른 OST ‘이별 노래가 아니야’는 고백하는 상대에게 나의 이야기가 슬픈 이별이 아니길 바라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 한 노래다. 벅찬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내달리는 듯한 비트 위로 밝은 멜로디가 주를 이룬다.

특히 이 노래는 온앤오프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의 자작곡이다. 온앤오프는 10대들의 풋풋한 사랑을 경쾌하고 활기 넘치는 멜로디와 청량한 감성으로 표현해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연애혁명’은 쿨한 까칠녀 ‘왕자림’과 러블리 순정남 ‘공주영’간 펼쳐지는 예측불가 연애 이야기를 담은 개그 로맨스물이다.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앤오프가 부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OST ‘이별노래가 아니야’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연애혁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