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인형이야 여신이야…"우리가 사랑한 스파이♥" [화보]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10.28 13: 32

배우 윤소희가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윤소희의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28일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속 윤소희의 웨딩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는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는 물론, 이마에서 콧날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옆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제공

윤소희는 지난 21일, 22일 방송된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에 강아름 (유인나)의 절친이자, 전지훈 (문정혁)의 정보원 안소피 역으로 첫 등장해, 결혼을 앞두고 산업스파이 비밀 조직 ‘헬메스’에서 벗어나고자 사투를 벌이는 모습으로 극의 쫄깃한 전개를 이끌었다.
또한, 등장마다 미스터리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윤소희는 방송 말미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채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돼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안소피 (윤소희)는 극 중 다양한 캐릭터와 밀접히 맞닿아 있는 핵심 인물로, 중요한 회상신들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재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소희가 특별 출연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매주 수,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