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당당한 첫 동시컴백→이세창♥︎정하나 '뮤지컬같은 결혼'[Oh!타임머신]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1.05 15: 10

 그 시절 오늘, 연예계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세상을 놀라게 한 공개연인인 현아와 던이 당당하면서도 핑크핑크한 동시 컴백으로 이목을 끌었다.. 그보다 1년 전에는 김준수가 전역, 완벽한 뮤지컬킹의 귀환을 알렸던 바다. 시간을 더 거슬러 올라가 배우 이세창과 아크로바틱 전문 배우 정하나가 화촉을 밝혔다.
오쎈 타임머신을 타고 그날로 떠나보자. 

 
♦︎ 2019년 11월 5일
공개연인 현아와 던(DAWN)이 당당한 동시 컴백을 알렸다.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후 첫 컴백. 서로를 경쟁자라고 표현한 두 사람은 뼈가 부러질 정도로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그러면서도 연인 김현아와 김효종 앞에선 쑥스러운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현아와 던은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동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현아는 디지털 싱글 'FLOWER SHOWER(플라워샤워)’, 던도 이날 같은 시간 자신이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ONEY(머니)'를 공개한 것.
현아와 던은 이날 쇼케이스 내내 서로를 다정히 바라보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현아는 연인 던에 대해 "남자친구 김효종은 언제나 자신감을 잃지 않고, 무대에 서서 예쁘게 웃을 수 있도록 저에게 믿음을 준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든든한 지원군이다"라고 애정을 표했다. 던은 가수 현아에 대해 “단점이 없다”라며 “오래 봤지 않나.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다. 이런 아티스트가 없을 것 같다. 연인으로서 존경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런데도 많이 배우고 있다. 정말 존경한다. 연습생부터 봤는데 그때도 그런 생각을 했다. 이렇게 인정을 받는 가수, 대스타인데 겸손할 수 있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갑작스런 열애 고백에도 자신들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2018년 11월 5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만기 전역 후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독보적 뮤지컬 스타로 활약할 김준수의 또 다른 시작이었다.
김준수는 이날 오전 9시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팬들과 취재진 앞에 서서 전역 인사를 전했다. 앞서 지난해 2월 9일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소한 김준수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의무경찰 홍보단에서 1년 9개월여 간의 성실히 군 복무에 임했다. 입대 당일에도 글로벌 팬들의 배웅을 받으며 훈련소로 입소했던 김준수는 전역하는 날에도 팬들의 환호 속에서 사회에 첫 발을 내딛게 됐다.
김준수는 "1년 9개월이라는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길 수 있는 시간인데 많은 배움의 시간이 됐던 것 같고 정말 의경 생활하면서 경찰들의 민생치안을 위해 여러 현장에 노력하는 모습을 저 또한 현장에 많이 다녀보면서 느꼈는데 저도 사회에 나가면 발판삼아서 사회에 기여하는 공인으로서 자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이후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곧바로 무대 복귀를 했고 '왕의 귀환'을 알렸던 바다.
♦︎ 2017년 11월 5일
배우 이세창과 아크로바틱 전문 배우 정하나가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이날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뮤지컬 같은 결혼식을 열고 가족, 지인들과 행복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이동엽이 나섰고 하객으로는 미나, 류필립 커플, '리마리오' 개그맨 이상훈, 배우 위양호, 김형범, 오나라 등이 참석했다. 
신랑 이세창과 정하나는 '용사'와 '공주'로 변신해 직접 공연의 주인공이 돼 결혼식 단상을 무대 삼아 환상적인 뮤지컬을 선보였다. 정하나의 공연 동료들은 축하 무대를 위해 동화 속 요정으로 변신해 환상적인 공연을 펼쳤다.
특히 이세창이 "저 장가갑니다"라고 환호하며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들은 직접 공연을 연출하며 하객들의 축복을 받고 부부가 됐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