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이상엽X유인영과 기습 만남→예능 꿀팁 전수 "형아~❤︎" ('전참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21 13: 55

 '전지적 참견 시점’ 이준영이 이상엽에게 예능 과외를 받는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31회에서는 이상엽, 유인영과 찐친 케미스트리를 펼치는 이준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준영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절친이 된 이상엽, 유인영과 기습 만남을 가진다. 세 사람은 마치 현실 삼 남매를 보는 듯 폭주하는 입담을 선보인다는 후문. 또한, 이준영을 향한 '우쭈쭈' 모드와 티격태격 모드를 오가는 이상엽, 유인영의 모습이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긴다고.

특히 이준영은 이상엽에게 원포인트 예능 꿀팁을 전수받으며 한껏 텐션 오른 모습을 보인다. 이에 이상엽은 "예능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야 해"라고 하면서도, 정작 자신은 '전참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런 와중에 이준영은 이상엽을 "형아~"라고 부르며 귀여운 애교까지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준영의 여동생과의 진짜 현실 남매 케미도 공개된다. 여동생의 빵 터지는 팩폭에 재치 있게 응수하는 이준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사로잡을 전망.
라이징 스타 이준영의 포복절도 일상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는 오늘(21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