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박기량과 '예쁨 폭발'.. ‘8kg’ 폭풍 감량으로 다시 찾은 ‘리즈시절’ [종합]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0.11.27 16: 30

배우 고은아가 몸무게 감량으로 한층 예뻐진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시 한번 리즈시절을 맞이했다.
고은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8kg을 감량하면서 갸름해진 턱 선, 작은 얼굴, 더욱 돋보이는 이목구비 등 과거로 돌아간 듯한 우월한 미모를 드러내고 있는 것. 

앞서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의 친동생 미르와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살이 오른 모습으로 꾸밈없이 솔직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마를 훤히 드러낸 사과머리, 교복 수준의 꽃무늬 잠옷은 물론, 물티슈로 발을 닦고 문어다리를 발 사이에 끼고 질겅질겅 씹어먹는 모습들은 배우 고은아가 아닌 현실 누나의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던 것.
청순미와 섹시미를 모두 가졌던 배우 고은아의 반전 일상에 놀라운 한편, 팬들에게는 큰 공감을 사며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모습은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으로 야생미와 털털함의 극치를 보여주며 대중에게 다시 한번 고은아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이후 고은아는 연예계 활동을 재개하며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8kg 감량으로 놀라운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완벽히 달라진 모습에도 고은아의 일상은 여전했다.
갑작스럽게 다시 찾아온 인기에도 변함없이 여전히 똑같은 잠옷을 입고, 소중한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항상 가족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반려견을 끌어안으며 “정말 아무 생각 없이 행복한 순간이야”라는 심경을 남긴 게시글은 마음까지 따뜻한 고은아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앞서 연예계 은퇴까지 고려하며 힘든 시간을 보낸 고은아에게 다시 찾아온 미모와 인기의 리즈시절. 갑작스러운 변화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배우 고은아의 밝은 앞날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hylim@osen.co.kr
[사진] 고은아 SNS, 유튜브 채널 ‘방가네’ 영상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