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요트' 장혁 "상상 입질이야"‥블랙홀 빠진 男女 '낚시' 대결‥허경환x최여진 '좌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요트 원정대'에서 남녀팀으로 낚시대결을 펼친 모습이 전파를 탔다.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요트 원정대:더 비기닝'에서 낚시대결을 펼쳤다.

이날 마을 주민들의 도움으로 낚시하기 최적인 장소로 이동했다. 소유는 "처음인 최여진 언니가 어복이 있을것, 무조건 언니랑 같은 팀 하겠다"고 했고, 이로써 최여진과 소유, 장혁과 허경환으로 나누기로 했다. 

남녀 팀으로 대결을 예고한 가운데, 안마도 절경사이로 낚시하러 이동했다. 최여진은 시작하자마 "이거 문거 아니야?"며 낚싯대가 휘청거렸다고 했고 전문가는 "이건 추다"고 말하며 차근히 설명했다.

이때, 심판 김승선은 "꼴찌팀 벌칙은 입수"라고 했고, 모두 화들짝 놀라며 낚시에 열중했다. 낚시왕이 누가될지 궁금증을 안긴 가운데, 장혁의 낚싯대가 격하게 흔들리기 시작했다. 대어를 직감할 만큼 낚싯대와 씨름을 하는가 싶었으나 장혁은 "아무 것도 없다"고 말했다. 모두 연기였던 것. 최여진은 "연기 그만해라"고 으름장을 놨다. 
 


그 사이 소유가 입질이 오는가 싶더니 낚싯줄이 끊어지고 말았다. 소유는 "거의 다 왔는데"라며 아쉬워했다. 허경환은 입질 조차 오지 않는다면서 "아내는 안 낚고 세월만 낚고 있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모두 실망만 연속인 그 때, 장혁은 "어? 잠깐만"이라 외치더니 "이건 상상입질이야"고 말해 배꼽을 잡았다.허경한은 "방송에 장면을 낼 것이 없다"고 말하며 걱정할 정도였다. 소유와 최여진도 "제발 한 마리만 잡혀라"며 간절하게 기도했으나 무소식 뿐이었다.

그날 밤, 결국 모두 한 마리도 잡지 못 한채 아쉬움을 달랬다. 허경환은 "마지막 태양이 지는 걸 보면서 그걸로 만족한다"고 하자, 소유는 "난 집중하느라 해 저무는 것도 못 봤다"며 아쉬워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요트 원정대'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