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전라 리벤지 매치 승리→이시현, 설하윤 꺾고 4라운드 진출 성공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트롯 전국체전' 전라 신승태가 강원 공훈을 꺾고 4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가운데, 글로벌 이시현은 서울 설하윤을 제치고 승리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3라운드 1:1 데스 매치에서 맞붙은 전라 신승태와 강원 공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트롯 전국체전' 전라 신승태는 3라운드 1:1 데스 매치 대결 상대로 강원 공훈을 지목했다. 강원 공훈은 현철의 '사랑은 나비인가봐', 전라 신승태는 조용필의 '비련'을 불렀다. 남진은 신승태 무대에 대해 "소리가 다른 가수들하고 좀 다르다", 김수희는 "민요를 해서 그런가봐"라며 감탄했다. 

'트롯 전국체전' 김수희 역시 "처음으로 느낀 것이 신승태는 노래를 그림으로 그릴 줄 아는 사람 같다. 내가 지금까지 본 무대 중에 '가장 노래의 해석을 잘한다'라고 칭찬하고 싶다"고 말했고, 별은 "감히 한 번 예상해보건대 신승태는 우승 후보까지도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주영훈은 공훈에 대해 "놀면서 해도 만점 받는 타고난 트로트 천재 같다", 홍경민은 "공훈 씨는 피 뽑으면 트로트 나올 것 같다"며 공훈 특유의 뽕필을 극찬했다. 

하지만 승리는 전라 신승태에게 돌아갔다. 4라운드 진출에 실패한 공훈은 "감독님, 코치님이 해주셨던 조언을 잘새겨서 더 훌륭한 가수가 되도록 하겠다"며 아쉬워했다. 

'트롯 전국체전' 3라운드 1:1 데스 매치의 두 번째 대결은 서울 설하윤과 '트바로티' 김호중의 외가 친척인 글로벌 이시현. 설하윤은 한혜진의 '너는 내 남자'를, 이시현은 한영애의 '누구 없소'를 선곡했다. 이번 대결에서는 이시현이 설하윤을 꺾고 승리했다. 

한편 KBS 2TV '트롯 전국체전'은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KBS의 대형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트롯 전국체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