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뭐지?" 엄기준·김소연·유진이 전한 '펜트' 스페셜→시즌2 #최초 선공개 (ft.히든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팬트하우스' 스페셜이 진행된 가운데, 명장면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가 모두 전해졌다. 특히 펜트하우스 시즌2가 선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스페셜 숨겨진 이야기 편이 방송을 탔다.

이날 '펜트하우스' 열풍이 대한민국을 강타한 가운데 MC 신동엽과 장도연은 "매운맛 넘어 마라탕 맛의 드라마였다"며 하이라이트 영상을 소개했다.  

특히 모든 배우들끼리도 비밀리에 쪽대본으로 다른 장면을 찍을 정도로 치밀하게 촬영됐다고 했고, 윤종훈은 "범인 오윤희인 걸 알았다"며 같이 찍다가 비밀리에 다른 장면을 찍었다고 했다. 이에 유진은 "알고 있었구나"라며 배신감에 찬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엄기준에겐 '펜트하우스' 제작참여에 대한 루머를 언급, 시상식에서도 루머를 해명하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제작자로 오해받는 이유에 대해 모든 여주인공과 키스했던 장면이 나타났고,모두 "저렇게 키스신이 많았구나, 거의 매회 강렬했다"며 놀랐다. 박은석은 "우와, 형님 몰아보기 보니까 과하다"고 했고, 엄기준도 "과하다"고 인정하며  민망해했다. 

박은석에 대해선 '구호동과 로건리'를 언급, 어떤 캐릭터가 정감이 가는지 묻자 박은석은 "정이가는 건 구호동, 외모는 로건리지만 연기자로는 호동이가 더 도전적이고 좋았다"고 말했다.시즌2에 로건리가 나오는지 질문엔 "아직 나도 몰라, 궁금해서 전화해도 배우들에게도 절대 안 알려준다"며 철벽방어되어 있다고 했다. 

계속해서 시청자가 뽑은 명장면이 소개된 가운데, 몰입감과 연기력이 돋보이는 명장면이 모두를 사로 잡았다.  극강의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을 보며 신동엽은 "도연아, 우린 돈 쉽게 버는 거야"라면서 "배우들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박은석은 "이 드라마가 잘 될 수밖에 없던 이유,  각자 맡은 배역을 최선을 다해 훌륭히 소화했지만 모두가 주연이었고 모두가 훌륭한 조연이었다"면서 "매회 메인 주연이 바뀌어도 기꺼이 조연이 되며 구멍없는 탄탄한 서사가 이어졌다"고 말하며 모두를 공감하게 했다.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유쾌한 촬영현장이 그려졌다. 메이킹 영상 속에는 멋진 연기 뒤로 환호와 박수갈채가 이어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됐다. 

무엇보다 이날 MC들은 시즌2 영상을 최초공개할 것이라 했다. MC신동엽은 "감질나는 것이 아니라 시원하게 공개하기로 했다"면서 배우들가지 궁금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펜트하우스'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