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에 빠졌다" '디어엠' 박혜수X재현, 개강 첫 날부터 설렘 가득 추리 시작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2.22 16: 06

'디어엠'이 올 봄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안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연출 박진우, 서주완/ 극본 이슬/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지난 19일 공개된 예고편에는 "가을 학기 시작에 불어온 뜻밖의 봄바람,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개강 첫날 올라온 익명의 고백글로 인해 그 주인공이 누구일 지 추리하는 학생들의 들뜬 모습이 담겨 있다.

학생들은 첫사랑의 주인공이 민호(재현 분)나 하늘(배현성 분)이 아니냐고 추측했고, 이에 목진(이진혁 분)은 "왜 난 아니라고 생각해?"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주아(박혜수 분)는 음료수를 열다가 손에 음료수를 흘렸고 누군가 손수건을 건네주며 핑크빛 무드를 예고했다. 주아는 12년 지기 절친 민호에게 강의실에서 손수건을 준 사람이 저 사람이라고 알려주고, 손수건을 준 문준(이정식 분)과 수줍게 통성명을 했다. 민호는 옆에서 그런 주아의 모습을 묘한 표정으로 바라보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디어엠'은 설렘 가득한 예고편으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6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