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땅에 떨어진 꽃으로 '❤︎강주은' 생일 축하 "우리 민수가 준 작은 사랑"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4.16 05: 04

 배우 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행복한 생일을 만끽했다. 
15일 오후 강주은은 개인 SNS에 "멀리서든 가까이서든, 너무나 많은분들이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대단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라며 최민수와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강주은은 "모두들에게 (축하 못하셨더라도 ㅋㅋ) 저에게 너무 귀한 분들이고 언젠가 다시 뵐 기회가 되길~~ 사랑합니다 xoxo"라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강주은은 "#생일때는 더욱 캐나다 부모님에게 너무 감사하고 그리운 마음이 가득하네 #feeling especially grateful and missing my loving parents in Canada #우리굿라이프 가족모두 최고예요~ #우리민수가 준 꽃은 길에서 주은 작은 사랑 ㅎㅎㅎ"이라며 가족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 속 최민수는 꽃 한 송이를 들고 강주은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있는 모습. 최민수는 "그 꽃 어디서 났을까?"라는 강주은의 말에 "땅에 떨어져있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강주은은 "그래도 꽃은 꽃 아닙니까"라며 웃는 최민수에게 "그렇긴 하죠"라고 대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최민수, 강주은은 지난 1994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강주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