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프(kineff), 홈쇼핑 진출로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선다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21.04.16 18: 31

[사진]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 20일 오후 8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단독 구성 기획 세트 선보여
- 라이브방송 진출 이어 홈앤쇼핑 채널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예정

- 홈앤쇼핑 사이트에서 미리 구매 가능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오는 20일 홈쇼핑을 통해 자사 신제품을 판매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키네프는 20일 오후 8시 45분부터 진행되는 홈앤쇼핑 방송에서 키네프의 신제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을 특별 구성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브랜드 모델 조진웅, 한예리, 백진희와 함께 선보인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생체 리듬에 맞춘 피부 관리를 통해 피부를 건강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낮과 밤 시간대별로 피부의 상태가 변화하는 사이클에 맞춰 낮 동안 사용하는 키네프 31 올데이 쉴드 크림과 밤에 사용하는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 두 가지로 출시됐다.
키네프가 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키네프 31 올데이 쉴드 크림(30ml) 10개 및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30ml) 10개로 구성됐다. 또한 소비자들이 본품 사용 전에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분을 각 1개씩 증정한다.
특히 식물 유래 비타민 E 성분으로 잘 알려진 토코트라이엔올이 공통 핵심 성분으로 함유됐다. 토코트라이엔올은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피부 보호를 돕는 성분이다. 기존에 사용되어오던 토코페롤 성분 대비 40배 높은 항산화 효능이 특징이다.
낮 시간 동안 사용하는 키네프 31 올데이 쉴드 크림은 자외선 등 일상에서의 수많은 스트레스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다. 피부 보호 특화 성분을 바탕으로 개발된 키네프 독자 성분인 키네프 더마사이클 데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또한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은 하루 중 비교적 짧은 수면 시간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의 집중적인 진정과 영양 부여를 도와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제품으로 피부 컨디션을 위해 키네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키네프 더마사이클 나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키네프 마케팅 담당자는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독자적인 배합 성분을 바탕으로 시간대별 피부 변화에 따라 집중 성분과 효능에 차이를 둔 피부 케어 솔루션”이라며 “가정에서도 전문 피부 관리 기관 못지 않은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홈앤쇼핑 사이트에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