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산 고백' 홍지민 "의사도 놀랐던 셋째 임신이었는데‥4년간 인공수정+시험관 도전" [Oh!쎈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홍록기가 출연한 가운데, 홍지민이 유산을 깜짝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가 전파를 탔다.

이날 게스트로 원조 개가수 홍록기가 출연, 패셔니스타 답게 패션센스를 뽐내며 등장했다. 옷 많기로 유명한 그에게 옷이 몇 벌 있는지 묻자 홍록기는 "대략 3천벌있다, 결혼하고 나서 아내도 옷이 많더라"면서 "옷 보고 여자 홍록기구나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미선은 홍록기가 결혼식 때 축가를 불러줬다며 반가워했다. 틴틴파이브가 축가를 해줬다고. 홍록기는 "첫 키를 잘 못 잡아 혼났다"고 회상했다. 

이어 21년 만에 히트곡인 '머리 치워 머리' 안무를 선보인 홍록기는  무대를 쥐락펴락하며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향수냄새까지 홍록기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박미선은 홍록기가 과거 밤업소 최고의 스타였다면서 "이성미와 나랑 구경을 갔다, 맨 앞에 가는데, 양복을 걸쳐서 나오더니, 막 옷벗기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무대를 장악했다"면서 "당시 오빠 부대, 아이돌급으로 인기를 누렸다"며 화려했던 과거를 전했다. 

그러면서 1호 부부 중 보기 좋은 부부를 묻자 홍록기는 "좋은데 갸우뚱하게 되는 부부"라며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를 선택, 결혼 10년차인 이 부부에게 "어떻게 저렇게 알콩달콩할 수가 있냐, 쇼윈도 같아 보인다"고 했고, 두 사람은 "쇼윈도 아니다"고 억울해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출연했다. 32키로 감량으로 화제가 됐던 홍지민 집으로 방문했고 홍지민과 도성수는 결혼 16년차 부부가 됐다며, 힘든 시간을 거쳐 9년 만에 아이가 생겼다고 했다. 심진화는 "우리 부부를 보는 느낌,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이 비슷하다"면서 "우리의 희망이다"고 말했다. 

노산의 아이콘이기도 했던 홍지민은 심진화를 보며 "지금 딱 아이낳을 나이,난 마흔 둘에 임신해서 마흔 셋에 출산했다, 둘 째는 마흔 다섯에 가졌다"면서 "마흔 일곱에 사실은 셋째를 자연임신해, 심지어 쌍둥이였다"며 방송 최초로 이를 고백했다. 

노산 아니고 다산의 아이콘이라고. 홍지민은 "당시 의사선생이 역사상 마흔 일곱에 쌍둥이 자연임신 처음이라고 하더라, 신기록이라 했다"고 말해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계류 유산이 되었던 아픈 과거를 회상했다. 홍지민은 "아이가 성장이 멈춰서 유산됐다, 이후 힘든 시기보냈다"면서 "간절히 셋째를 원했기 때문, 지금도 셋째 욕심을 내려놓지 못한다, 임신 테스트기를 항시 가지고 있다, 지금도 생기면 낳을 것"이라 덧붙였다. 

홍지민은 "임신을 위해 배우의 삶도 포기해, 일과 임신 스트레스로 지쳐갔다"면서 "4년간, 인공수정과 시험관 시술 각각 3번씩 하며 임신에 도전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홍록기도 7년 만에 아이를 가졌다면서 "정자은행에 정자를 맡겼다 아내에게 말하지 않았다"면서 
"어제의 내가 더 젊다는 느낌에 2세를 계획해, 때마침 아내도 임신을 원했다"고 회상했다. 

홍록기는 "이런 얘기 뭐하지만, 마침 역술인 친구가 동쪽으로 가서 잠자리를 하면 아이가 생긴다더라, 
천운으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