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40kg 감량+성형' 아내, 불륜으로 남편에 복수..김재우 "나라면 이혼"(애로부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남편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뒤 40kg 감량과 성형수술로 ‘특급 미녀’가 된 한 아내의 이야기인 ‘애로드라마-아내의 유혹’과, 연극배우 부부 김재도&백슬아의 경제권 공유를 둔 진솔한 ‘속터뷰’로 공감 가득한 월요일을 선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사상 첫 남자 스페셜 MC이자 ‘SNS 최고의 남편’으로 꼽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스튜디오에 등장,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날 김재우와 함께 지켜본 ‘애로드라마’는 성형과 다이어트 뒤 딴 사람이 돼 버린 아내 때문에 고민 중인 남편이 보낸 사연으로 MC들에게 깊은 고민을 선사했다.

넉넉한 외모를 가졌던 아내는 5년 전 남편의 한 차례 외도 현장을 목격한 뒤 살인적인 다이어트와 성형수술을 감행하기로 마음먹었고, 1년간 남편이 해외 근무를 다녀오는 동안 완벽한 미녀로 다시 태어났다. 그러나 예뻐진 아내는 자신을 가꾸는 데만 신경쓸 뿐 아이의 건강조차 챙기지 않는 이기적인 성격으로 변한 데다, 자신의 트레이너와 불륜까지 저지르고 있었다.

이에 충격을 받은 남편에게 아내는 “이제 5년 전 내 마음이 어땠는지 알겠느냐”며 상처를 고백했고, 두 사람은 과거 아내가 원했던 둘째 계획에 돌입해 관계 회복을 시도했다. 그러나 둘째가 임신 초기에 유산됐음에도 아내는 “출산을 또 하면 몸매가 망가질 텐데 차라리 잘 됐다”며 “이렇게 됐는데 이혼하는 게 어떠냐”고 태연히 제안해 남편을 무너지게 했다.

이 안타까운 사연에 김재우는 “체중감량 전 아내분께 엄청나게 상처가 많았을 것 같다”며 “내가 저 남편이라면, 이혼을 해서 모두에게 더 이상 상처가 없게 하는 게 최선일 것 같다”고 의견을 냈다. 그러나 홍진경과 이용진은 “외모 변화 전 아이에게 모든 것을 바치던 엄마의 모습도 일부 남아 있지 않을까?”라며 희망을 가지기를 바랐다.

반면 안선영은 “엄마 역할을 못 하는 엄마가 곁에 있는 게 더 문제일 수도 있다”며 “별거나, 아이와의 분리가 필요해 보이는 상황”이라며 고개를 저었다. 양재진은 “아내가 자신의 바뀐 외모 덕에 남편과 세상까지 모두 바뀌었다는 잘못된 믿음을 버리지 못하면, 저 부부의 관계 개선은 힘들 수도 있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어 MC들은 입을 모아 “아이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해 결정하라”고 조언했다.

한편, ‘속터뷰’에는 7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 3세 딸을 둔 연극배우 부부 김재도&백슬아가 여전히 연애 중인 듯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의뢰인인 아내 백슬아는 “제가 지금 출산 뒤 육아만 하고 있는데, 남편이 통장 자체를 오픈하지 않는다”고 고민을 밝혔다. 그러나 남편 김재도는 “생계 유지를 위해 공연 외의 다른 일도 하고 있는데, 액수도 지급일도 불분명하다”며 “그에 따른 경제적 스트레스를 아내에게 주고 싶지 않다”고 맞섰다.

그래도 아내 쪽에선 “수입과 관계없이, 우리 집 경제 상황을 가족인 나는 알아야 한다”며 “아끼더라도 알고 아껴야 한다”고 주장을 굽히지 않았다. MC 양재진 역시 “우리 집안 경제 상황을 내가 모르는 건 엄청난 스트레스일 수 있다”며 아내에게 동감했다.

이후 아내는 “돌잔치 때 받은 돈을 서랍에 넣어뒀는데, 남편이 그 돈을 통장에 말도 없이 그냥 넣어버려서 돈이 없어진 줄 알고 깜짝 놀란 적이 있다”며 “통장에 넣은 것도 말을 안 하고, 심지어 그걸 썼다는데 그것도 몰랐다”고 토로했다. 이 때문에 아내가 남편에게 “돈 관리를 하고 싶다”고 요청하면서 생활비를 받은 적이 있었지만, 남편은 “아내가 중구난방으로 이것저것 사면서 돈 관리가 잘 안 되는 느낌이었다”며 아내를 못 미더워했다.

이 상황에 아내는 “매번 뭘 사려면 남편에게 돈을 받아 써야 하니 자존감이 떨어진다. 진심을 담아 편지까지 써 봤는데 답이 없다”며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남편 역시 “코로나 19로 공연 무대가 거의 없어 이사 청소업을 하며 돈을 벌고 있다”며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가장들의 뉴스가 이해 가기도 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양쪽 다 공감 가는 사연에 스페셜 MC 김재우는 “제 신혼 때가 생각난다”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도 김재우는 “남편 분이 아내를 아직 아기처럼 생각해서 100% 못 믿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용진 역시 “힘든 경제적인 상황을 공유하기 힘들겠지만, 남자의 자존심은 가족 앞에서 의미 없으니 현명하게 공개하시라”고 조언했다. 양재진 역시 “힘든 상황을 공유하지 않으면 ‘나 혼자 고생했다’는 생각으로 흘러갈 수 있다”고 공개를 권했다.

투표 결과, MC 전원이 아내 백슬아의 손을 들어주면서 ‘에로지원금’ 200만원을 획득했다. 백슬아는 환호하며 “양가 부모님께 제대로 된 용돈을 드려보자는 얘기를 서로 했다”며 흐뭇해 했다.

채널A&SKY채널에서 방송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다음 주 방송일인 5월 3일부터 밤 10시 30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 30분 더 늦은 밤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hsjssu@osen.co.kr

[사진] ‘애로부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