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블리처스, "꿈의 무대? 목표는 크게 잡으라고..'그래미 어워드' 가고파!"[인터뷰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크리스, 샤, 루탄, 우주)가 당찬 포부를 밝히며 K팝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가운데, 얻고 싶은 성과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최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OSEN과 만난 블리처스(BLITZERS)는 데뷔앨범 'CHECK-IN(체크-인)'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Q. 나만의 롤모델은?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jpnews@osen.co.kr

-진화: 샤이니 태민이 롤모델이다. 춤선이랑 무대 위에서 표정 연기, 곡 해석 능력이 너무 멋있다고 생각한다.

-고유: 가사랑 감정 전달력이 뛰어난 인피니트 성규를 닮고 싶은 마음이 있다.

-크리스: 위너 송민호의 랩톤이 매력적이고 패션, 그림, 등 모두 다 내 스타일이다. 닮고 싶다.

-우주: 방탄소년단 정국의 춤, 노래 실력도 닮고 싶지만 형들한테 대하는 태도를 닮고 싶다.

-주한: 방탄소년단 뷔가 어릴 때부터 롤모델이다. 무대 위에서의 표정이 너무 카리스마 넘치는 것 같다. 무대 밑에서도 재치있는 비글미 있는 모습에 반했다.

-루탄: 세븐틴 호시의 퍼포먼스 표정 연기가 인상깊다.

-샤: 아이콘 바비. 무대 위에서 랩할 때 제스처, 표정, 아우라가 나한테 많은 영향을 끼쳤다.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고유.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크리스. /jpnews@osen.co.kr

Q. 미니 1집 'CHECK-IN(체크-인)'으로 얻고 싶은 목표 혹은 성과가 있다면?

-루탄: K팝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블리처스가 떠오를 정도로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멋진 그룹이 되고 싶다. 

-주한: 올해 목표는 멤버 모두가 시상식에 참가하는 거지만 욕심을 낸다면 신인상을 받고 싶다.

-우주: 이번 앨범을 통해 큰 성과를 내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더 오래갈 수 있는 마음가짐으로 갖고 있다. 언젠가는 총 앨범 판매량 10만장을 채우고 싶다.

-진화: 데뷔곡이 파워풀하다 보니까 많은 분들께 생기와 에너지를 심어드리고 싶다.

-크리스: 블리처스를 통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노래를 알리고 싶다.

-고유: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만의 색깔로 꾸준히 성장하면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샤: 퍼포먼스가 특이한 게 있다. 많은 분들께 '이런 퍼포먼스를 하는 아이돌도 있다'라는 걸 알리고 싶다. 퍼포먼스 중 후드를 쓰는 안무도 있고 사람을 돌리는 부분도 있다. 

Q. 원하는 수식어는 있나?

-주한: 무대 밑에서는 비글미, 무대 위에서는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루탄: 개인적으로는 팬들과 우리 무대를 보시는 분들께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해피 바이러스. 팀으로는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는 친근함이 있다고 생각해서 친근하고 가족같은 블리처스가 됐으면 좋겠다.

-우주: 잘하지 못하는 것에도 자신감을 갖고 열정이 넘쳐서 '열정돌'.

-샤: 개인적이나 팀이나 수식어 보다는 우리 그 자체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크리스: 항상 부정적이지 않고 긍정적일 수 있는, 가족같은 아이돌로 성장했으면 좋겠다.

-고유: 블리처스하면 타이틀곡이 워낙 공격적인 성향이 있어서 '진격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진화: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고 블리처스로서는 친구같은, 가족같은 친근한 수식어를 얻고 싶다.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진화.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샤. /jpnews@osen.co.kr

Q. 블리처스가 생각하는 꿈의 무대는?

-크리스: 블랙핑크가 공연을 했던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서고 싶다. 알앤비, 힙합, 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K팝을 듣고 좋아할 수 있으면 좋겠다. 

-샤: 우리를 오래 볼 수 있는 단독 콘서트가 꿈의 무대다. 장소는 어디든 중요하지 않다.

-우주: 앞으로 점차 큰 목표를 세워나가겠지만 현재 큰 목표는 'MAMA'(마마) 무대에 서는 게 큰 목표다.

-주한: 여러곳을 다니는 게 목푠데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

-루탄: 단콘에서 좀 더 발전하게 되면 월드투어도 하고 싶다. 

-진화: 목표는 크게 잡으라고 했다. 그래미 어워드에 가고 싶다.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우주.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주한.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블리처스 루탄. /jpnews@osen.co.kr

Q. 팬들에게 한마디

-루탄: 항상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기다려주신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무대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주한: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 앞으로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테니 많은 응원 해주셨으면.

-우주: 지금까지 우리를 봐주셨던 팬, 앞으로 우리 매력을 더 봐주실 팬분들께 이번 무대 쇼케이스에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테니까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준비 많이 했으니까 타이틀곡도 기대해주시고 수록곡도 기대해줬으면 좋겠다.

-진화: 연습생 기간 때부터 힘이 돼줘서 감사드리고 이제 시작인 만큼 더 다양하고 재밌는 모습 보여드릴테니까 앞으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크리스: 곁에서 응원해주는 멤버들과 실망시키지 않는 크리스 되도록 노력하겠다. 파이팅!

/seunghun@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