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업글인간' 함연지, 달달한 신혼 "남편이 팬 1호".. 이민정 "저 땐 다 그래"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정은 기자] 배우 함연지가 "남편이 내 팬 1호다"라며 달달한 신혼생활을 과시한 가운데, 이민정이 "저희도 그렇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에서는 배우 함연지가 출연해 배우로 도전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신동엽은 "배우보다 재벌 3세로 더 유명하다"며 함연지를 소개했다. 이어 김종민 또한 "유복하고, 40만 구독자가 있는 유튜버 아니냐"며 "부족할 게 없어 보이는데 뭘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거냐"고 물었다. 이에 함연지는 "숙원 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왔다. 여러 일을 하고 있지만 평생 일하고 싶은 건 배우다"고 말했다.

특히 함연지는 "제가 배경 때문에 빨리 성장하고 관심받은 것도 사실이다. 근데 그 관심을 받고 어떻게 할 지는 저한테 달린 거 아니냐"며 "이제는 영화, 드라마에서 작은 역할도 진실되게 하고 싶어서, 꾸준히 도전 중인데 캐스팅이 쉽지가 않았다"고 밝혔다.

남편과 식사를 하던 도중, 함연지는 "나한테는 오디션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해. 그런데 절박하면 절박한 냄새가 풍긴데"라며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이어 "부모님이나 배우 친구들한테 말하기 싫어. 탈락 소식을 자꾸 전해야 하니까. '나한테 문제가 있나?'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남편은 "남들의 선택을 받는다는게 되게 어려운 일인 것 같아. 맞는 시기에 맞는 역할이 올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함연지는 "남편이 내 1호 팬"이라고 말해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배우 오디션을 보고 온 함연지는 "나 욕쟁이 잖아. 바닥 끝까지 다 보여줬어"라며 오디션 후기를 들려줬다. 이에 남편은 "진짜? 잘했어!"라며 사랑스러운듯 함연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 모습을 보던 딘딘은 "원래 결혼 생활이라는 게 저런 건가요?"라며 궁금해 했고, 신동엽은 "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민정은 "아기가 있기 전에는 가능하지만, 아기가 생기고 난 다음에는 저러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함연지는 "오디션은 떨어지려고 보는 거다"라며 "계속 용기있게 떨어지면서 업그레이드 하는 배우 함연지가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민정은 "나도 오디션에 엄청 많이 떨어졌다"며 "붙었는데 굉장히 많이 중간에 바뀐 적도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준비 된 사람에게 기회가 온다고 하는데, 연지씨는 준비가 많이 되어 있으니까 꼭 될 것 같다"며 용기를 줬다.

/ cje@osen.co.kr

[사진] tvN '업글인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