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송이, ♥︎조동혁과 100만원 달리기 시합→언니 한유미에 1천만원 쾌척 ‘플렉스’(‘노는언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한유미와 한송이가 K-자매다운 유쾌한 케미로 안방을 장악한다.  

2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연출 방현영)에서는 언니들과 배구선수 한송이, 김유리의 스카우트 캠핑 2탄이 펼쳐지는 가운데 자매지간인 배구 해설위원 한유미와 ‘블로킹 퀸’ 배구선수 한송이의 숨 막히는 네버엔딩 썰전이 벌어질 예정이다. 

이날 한유미, 한송이 자매를 향한 언니들의 궁금증이 쏟아지던 중 박세리는 한송이에게 언니가 용돈을 챙겨준 적 있는지를 묻는다. 한송이는 “어렸을 때는 받았지만 언니가 은퇴했을 때는 반대로 학비를 지원해줬다”고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물들인다. 

특히 한유미는 한송이가 팀 우승으로 보너스를 받자 자신에게 1,000만원을 쾌척한 사실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한송이는 “내가 미쳤었나봐”라며 후회 섞인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그런가 하면 한유미는 “친동생 경기중계는 어렵다”며 배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느낀 남모를 고충을 밝힌다. 

자칫 편파적으로 해설한다는 오해를 일으킬까봐 동생 칭찬에 인색했다는 그녀는 한송이가 개인 통산 5000점을 달성했던 경기에서도 짧은 한마디만 남긴 사실을 전하며 내심 미안함을 표한다. 해설위원이자 한송이의 친언니로서 균형을 유지하고자 하는 한유미의 노력에 언니들은 깊은 공감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한유미와 한송이는 K-자매라면 모두 공감할 어릴 적 이야기들로 웃음꽃을 피운다. 한유미는 첫째라서 감당해야만 했던 억울한 기억을 떠올리며 울분을 폭발해 첫째들의 공감을 산다. 한송이 역시 “언니는 말할 때 필터링이 없다”며 거침없는 팩폭을 날린다. 보기만 해도 현실 웃음을 일으킬 배구자매의 유쾌한 대화에 기대가 모아진다. /kangsj@osen.co.kr

[사진] 티캐스트 E채널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