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컴앤파트너스, 2년간 공들인 '제이브릴 코스메틱스' 공식 런칭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1.06.04 18: 21

초이스컴앤파트너스에서 ‘우아하고 건강한 당신의 피부’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인 ‘제이브릴 코스메틱스'를 2년간의 품질평가 기간을 거쳐 정식으로 선보인다
초이스컴앤파트너스는 지난 1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브릴 코스메틱스’의 제품군을 공개했다.
제이브릴 코스메틱스의 품질평가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2년 간  총 12,000 세트 제품을 고객들이 실제 구매/사용하였고, 제품에 대한 사용성, 자극도, 피부 개선 등의 품질 만족도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하여 재구매율 99% 이상의 최고 만족도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제이브릴 AQP7.0+ Ultimate 라인의 특징은 66~85 가지의 최고급 원료들로 구성되었고, 자연 유래 성분, 저자극, 피부 염증 완화는 물론 수분 충전과 보습까지 핵심 요소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변화와 노화가 시작되는 25세 전후부터 80대까지 평생 여성/남성의 피부건강에 대한 최종적인 솔루션을 목표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피부의 변화와 노화를 잡아주는 7가지 성장인자 펩타이드와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자극없이 회복시켜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의 완벽한 표뮬레이팅이 특징이며,
정제수가 아닌 장미꽃수를 베이스로 최고 등급의 유기농 불가리안 장미 오일까지 처방하여, 화장품 최고의 원료 중 하나인 장미의 효능을 극대화하고, 로즈 테라피를 받는 듯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고객들의 구매를 자극하고 있다.
총 4종의 제품을 6개 타입으로 출시하였는데 그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면 크림, 에센스, 토너 기초 3종 제품과 나이트 크림 대용으로 개발되어 크림을 그대로 담아낸 마스크팩까지 4종이며, 제품은 용량에 따른 크림 2종과 마스크팩 2종, 그리고 에센스, 토너로 구성됐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초이스컴앤파트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