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구준엽後‥김수용, '두피문신' 최초고백! 정준하도 '리스펙'('1호')[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6.21 09: 32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김수용과 정준하가 앙금(?)을 푼 가운데, 김수용은 두피 문신을 감짝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모모임 2탄이 그려졌다. 
이날 박준형은 "모모임은 모두 가족, 한 마음이 되고 있다"고 해고 김학래도 "머리를 풍성하게 해주시길 바란다"고 소원을 빌며 박준형의 머리를 직접 감겨줬다. 박주형은 "영혼까지 깨끗해졌다, 

세상에 나 혼자인 줄 알았는데 결코 혼자가 아닌 걸 깨달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휘재도 세발식을 도전했고 이상준이 감겨해주기로 했다.  이휘재는 "탈모 고민 함께해서 좋다"고며 소감을 전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앙금듀오 정준하와 김수용을 소환, 어색한 관계가 사실인지 묻자 정준하는 "이건 휘재가 만들어낸 얘기, 수용이형 발편하면 제가 여기 나왔겠나"며 당황, 이와 달리 김수용은 "정준하와 아주 안 좋지 않다, 그냥 극혐, 극혐일 뿐 악감정 없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결국 김수용이 정준하의 머리카락을 감겨주기로 했다. 박준형이 "12년 전, 서로 글러브를 던졌다"고 하자 
정준호는 "없는 소리하지 마라, 우린 기억에 없다"며 발끈하기도 했다. 
이때, 정준하는 "형 손길 부드럽다"고 했고 김수용도 "두피가 예쁘다, 아기두피"라며 서로를 칭찬, 오글거리는 화해의 현장이 폭소하게 했다. 이를 본 김학래는 "이렇게 사이가 좋다"며 뿌듯해했고, 두 사람은 "이제 머리도 나눌 수 있는 사이"라며 기뻐했다.
마지막 모닥불의 밤이 진행됐다. 김수용은 "머리가 좀 빠지면 나이들어 보여,어느 날 딸이 친구 아빠들보면 오빠같다고 했고, 아빠도 젊어보였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며 탈모의 고충을 전했다.이후 모발 이식을 했다는 그는 "딸이 너무 좋아해 응원으로 2회 시술했다"면서 "사실 딸 친구 아빠보다 10살 많아, 44세 딸을 얻었다"고 했다. 
이에 이휘재도 공감하며 "난 또래아빠보다 5~6세 많아, 난 41세 득남"이라 하자 정준하도 43세에 득남했다고 했고 모두 " 탈모 있으면 장가 늦게가는 거냐"며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다. 
정준하는 강제 탈밍아웃 후 마음이 편해졌다며 탈모인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수용은 갑자기 최초고백할 것이 있다면서  "전 두피문신도 했다"며 깜짝 고백했다. 
비절개 2번과 2년 전 정수리 부위에 두피문신을 했다는 것. 모두 "클론 구준엽 이후 두번째"라며 깜작 놀랐다.  
김수용은 모두 두피문신을 궁금해하자 그는 "모발이식이 더 아프다"며 경험을 공유하면서 "문신이 효과가 있긴 하다"며 마치 두피문신 홍보대사로 진지하게 이를 전하기도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