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고원,'아름다운 자태'
OSEN 민경훈 기자
발행 2021.06.28 10: 06

새 미니앨범 '&'(앤드)의 발매를 앞둔 그룹 이달의 소녀(LOONA)(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네이버 V라이브 OSEN '스타로드' 녹화를 진행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를 비롯해 인트로곡 '&'(앤드), 'WOW'(와우), 'Be Honest'(비 어네스트), 'Dance On My Own'(댄스 온 마이 온), 'A Different Night'(어 디프런트 나잇), 'U R'(유 알)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이달의 소녀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된 곡이며, 금기에 갇히거나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주체적으로 스스로 확립하고 재정립하여 우리의 색으로 ‘Paint The Town’ 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에 새 미니앨범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달의 소녀 고원이 녹화에 앞서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