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윤화야, 너도 이제 도와라" 김민기의 네버엔딩 중노동에, 천사 장도연도 폭발 ('1호가')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최양락은 쌍거풀 수술 이후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김민기는 네버엔딩 정리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패널들도 안타까워할 정도. 

4일 방송된 JTBC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졌다.

이날 박미선은 색안경을 착용하고 온 최양락을 살짝 바라보며  “눈 붓기가 많이 가라앉았다”고 했고, 팽현숙도 “공유와 원빈 그 사이”라며 흐뭇해했다. 

이어 최양락과, 팽현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쌍거풀 수술 후 회복실에 누워있는 최양락이 그려졌고, 눈 붓기를 빨리 빼기위해 냉찜질한 모습이 그려졌다. 

팽현숙은 “원빈씨보다 더 잘 나와, 이제 새로태어난 것”이라며 “옛날에 최양락이 아냐, 초코 양락들에게 잘 보이고싶은 마음을 이해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그냥 재수술하지 말자, 잘못되면 선글라스 매일 착용하고 살자”고 했고,최양락도 “그래, 쌍꺼풀하러 태어났나, 잘 못되도 그냥 그렇게 살 것”이라며 받아들였다. 

그러면서 마취가 풀린 최양락은 재왕절개로 아이를 두 번이나 출산한 팽현숙의 고통을 공감했다. 최양락이 “두 번 한 당신은 더 대단하다”고 하자, 팽현숙은 “근데 당신 술 마시고 집에 안 들어오지 않았나,이봉원씨랑 술 마시고 있더라”고 했고, 이를 모니터로 본 박미선은 “제가 조치를 취하겠다”며 대신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집에 도착했다. 이때, 지인인 김사장이 청평에 왔다며 연락했고 아프다는 최양락을 찾아왔다.최양락은 당황하며 서둘러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쌍꺼풀을 숨겼다. 급기야 얼굴을 사수하기 위해 몸을 엎드렸으나 결국 쌍꺼풀 수술이 들통이 났다. 

최양락은 “아 진짜 창피하게”라며 예민해졌다. 김사장은 “나이 60에 무슨 쌍꺼풀 수술이냐, 안 한다고 도망갔어야한다”면서 “무슨 바람난 것 같다,  잘 되긴 뭐가 잘 됐나, 원숭이같다”며 급 ‘미안하다’고 소개했다.  김사장 아내는 “위로를 해드려라”고 하자, 최양락은 “위로를 왜 하냐, 나 (수술)잘 됐는데’라고 말하며 발끈, 수술 잘 못된 말에 삐쳐서 자리를 떠났다. 

개그맨 5호 부부, 김경아, 권재관 부부가 그려졌다. 김경아는 “이 남자 슈퍼맨인 줄 알고 결혼했는데 현실은 달랐다”면서 자신의 부탁을 들어주지 않은 권재관에게 실망했다. 예전과 달리, 회가 먹고싶다고 하면 배달로 시켜먹자는 스타일이 됐다고. 

권재관은 대낮상관없이 화장실에 불을 켜놓은 김경아에게 불만을 던졌다. 급기야 아내 김경아 이름을 ‘화장실 불 좀 꺼라’ 고 저장해놓는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이와 달리, 김경아는 남편이름을 ‘재관둥이’라 저장해뒀다. 

급기야 김경아는 권재관이 화장실 물을 내리지 않는다고 폭로, 패널들도 질색팔색했다. 예상치 못한 폭로에 권재관은 “내가 나쁜 놈만 되면 안 되는 거냐, 더러운 놈까지 내가 다 가져가야하냐”며 당황, “오늘 많이 얻는다”며 셀프 위로로 웃음을 안겼다.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그려졌다. 김민기는 문 앞에 진열된 택배폭탄을 보며 깜짝, 하루에 도착하는 택배량 스케일이 어마어마했으나 김민기는 이미 익숙한 듯 받아들였다. 알고보니 이전에는 보리차 3천개를 주문했을 정도라고. 급기야 택배박스가 쌓인 모습에 김민기는 웃음이 터졌다. 

어딘가 힘들어보이는 김민기를 보며 모니터를 보던 패널들은 “저 모습이 다 예쁜 거냐”며 질문, 급기야 권재관은 “(윤화가)방귀를 먹여도 좋나”고 농담식으로 질문하자, 김민기는 “지금도 당하고 있다”고 말하며 실제로 가짜 방귀소리 상황극도 다 받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모니터를 본 박미선은 “윤화가 언제까지 예쁠 것 같냐”며 진심으로 궁금해하자,  홍윤화는 “안 그래도 오빠가 나이가 들어서 자신이 무뚝뚝하게 대하면 속상할 것 같다고 하더라”며 지금과 같지 않은 텐션으로 대할까 걱정했다고 했다. 그만큼 홍윤화를 생각하는 모습이었다. 

박미선은 “옛날보다 사랑스러운지 궁금했다, 둘이 그냥 부럽다”고 말하며 “저런 개그맨 또 없냐, 사위 삼고 싶다”며 김민기의 헌신적인(?) 사랑에 감탄했다.  이에 권재관은 김민기를 보며 “너 정확히 말해서 사육당하는 것”이라 했고, 모두 “훈련을 잘 받았다”며 공감했다.  

또 다시 모니터가 그려졌다. 김민기가 택배지옥에 이어 수많은 박스정리를 해야하는 모습이었다. 김민기는 스스로 ‘나는 행복하다, 이런 말을 안하면 난 결혼생활 할 수 없어’ 이런 말로 세뇌해야해’라며 현타가 온 듯 자작극 노래를 부르며 감정을 추스리는 모습을 보였으나 홍윤화는 “서로 잘하는 걸 하자고 말했다, 난 요리, 오빠는 정리”라고 말했다. 

그래서일까. 정리는 끊이지 않았다. 홍윤화는 “아직 정리할게 더 남았다”고 하자, 김민기는 “나 너무 힘들다”며 지친 모습.  

홍윤화가 “나도 응원할 생각에 더 힘들다”고 하자, 이를 모니터로 본 장도연은 “윤화야 이제 너도 그냥 도와라, 너무 많다”며 덩달아 지친 반응을 보였다. 박미선은 “도연이 이런 얘기 잘 안 하는데”라며 놀랄 정도. 그 만큼 제 3자가 봐도 끊임없는 중노동이 이어졌다.  /ssu0818@osen.co.kr

[사진]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