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재준 "♥이은형과 덩크 키스, 하승진·서장훈 같았다" ('컬투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근황 토크와 연애 비하인드를 전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재준은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대환상파티' 코너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예능감을 발산했다.

이날 강재준은 이은형과의 '덩크 키스' 에피소드에 대해 "덩크 키스라는 말이 너무 웃겼다. 이은형 씨 집 앞 전봇대 앞에서 저는 큰 건물이 무너져 내리는 줄 알았다. 하승진 씨 같은 사람이 위에서 저를 찍어내렸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다.

방송 화면 캡쳐

이어 "바로 사귄 게 아니었다. 자의에 상관 없이 키스를 당한 거였다. 어느 정도 마음을 추스려야 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김민경은 "사귀자고 할 때는 먼저 했냐"고 질문했고, 강재준은 "아니다. 그때도 찍힘을 당했다. 그때는 서장훈 씨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생활비를 내지 않는다는 의혹에는 "진짜 억울하다. 이은형 씨는 생활비를 적정선에서 내고 저는 목돈을 엄청 많이 준다. 제가 얼마 준 지 알면 놀라실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강재준은 "얼마 전에 전세자금대출 받은 걸 다 갚았다. 빚은 제가 갚고 명의는 이은형 씨로 되어 있다. 뭔가 잘못된 것 같다"라고 밝혀 개그맨 부부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1월 1일부터 하루도 안 쉬고 운동을 해왔던 강재준은 지난 25일 그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강재준은 "어제는 정말 1분도 시간이 없었다. 제 자신과의 약속이지 않나. 조만간 다시 시작을 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며 "이게 더 빠지더라. 운동을 하면서는 안 빠졌다"고 전했다.

또 강재준은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어릴 적 추억을 떠올렸다. 그는 "저는 강원도 춘천 시골에서 살았었는데 초등학교 다닐 때 정말 예쁜 친구가 있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난 후에 서로 봤는데 그때도 이쁘더라"라고 말했다. 강재준은 "은형 씨보다 예뻤냐"는 김민경의 물음에 "그렇다"고 답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재준은 군대와 관련된 사연에 몰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군대 갔을 때 여자친구 있었냐"고 묻자 강재준은 "저는 공익근무였다"며 답변을 피해 웃음을 전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