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남편 이희준 절친인 송중기, '빈센조' 추천+드라마 데뷔해‥고마웠다" ('라디오스타')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7.29 00: 09

‘라디오스타’에서 찬혁이 패션 철학부터 GD 병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이혜정이 송중기에 대한 미담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가 전파를 탔다.
악뮤 찬혁은 “6초 정도 잠시 숨을 고르고 시작하겠다”며 차분하게 시작, 이에 모두 “동생없이 잘하고 있다”고 하자 찬혁은  “‘라디오스타’ 나오고 놀림을 당해, 동생 없이도 자신감 생겼다”면서 “데뷔 후 오랜 시간 나 자신보다 동생의 밝은 모습 따라갔고 왜 그렇게 했을까 후회했는데 이젠 모든게 편하다”고 말했다. 

알고보니 동생이 있으면 항상 우스운 사람이 됐다고. 찬혁은 “모두가 좋아하니 옳은 줄 알았는데 모두가 좋아하지 않는 걸 해도 괜찮다는 걸 깨달았다”고 했고 모두 “이게 진짜 찬혁”이라며 감탄했다. 
계속해서 패션에 대해 얘기했다. 찬혁은 일이 없으면 외출을 안한다는 말에 대해  “요즘 스스로 거울이 없으면 못나가, 집에 용도별 거울을 설치했다”면서 “패션의 완성은 신발,  전신 실루엣까지 봐야 외출 가능하다”고 했다.  
과감한 걸 좋아한다는 찬혁은 “여성복을 즐겨입는 편, 다 여성복이다”면서 “회사에서 몇 번 주의도 받아, 너무 격차가 생기면 팬들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했지만 고등학생 때 나와 지금을 비교할 수 없다”며 점점 성장 중인 자신을 언급했다.  
같은 소속사 선배 ‘GD의 길을 가고 있다’는 말에 대해서 찬혁은 “‘해프닝’ 무대로 컴백했을 때, 이전과 달리 퇴폐미가 필요했고 살짝 편곡해 부른 것, 퇴폐미 바이브로 꾸민 무대”라면서  당시 영상을 소환했다. 모두 빅뱅의 안무까지 떠오르게 하는 그의 무대에 놀라워했응나 찬혁은 ““행복해보이지 않냐”며 가장 자신다운 무대라 했다.  
‘GD를 삼킨 찬혁’이란 반응에 대해 찬혁은 “이렇게 살아갈 거면 언제한 번 빵 터져줘야겠다 생각했다”면서 “GD선배와 회사에서 마주친 적? 10년 가까이 있는 동안 세 번 정도 마주쳤다”면서 “몇 마디 대화도 못 나눠, 따라한 건 아니지만 멋진걸 다 하셨던 것 같다”고 답했다. 
다음으로 조세호는 4년만에 재출연이라면서 새로운 별명으로 “얀센 백신맞고 얀센조 됐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다이어트로 식단조절을 한 바 있던 조세호는 “백신 맞고 의사가 식사를 제대로 달라고해,이때다 싶어 빵을 잔뜩 구매했다”면서 “근데 아버지가 백신 접종 후  빵을 피하라고 하시더라, 탄수화물을 피하라는 것었다”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조세호는 “놀라서 빵 섭취 중단해, 그 다음부터 잘 맞춰서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하자  김구라는 “에피소드가 좀 그렇다”고 했고 조세호는 “백신으로 어떻게 웃기냐”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또한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혜정은 배우 이희준과 결혼 5년차라고 소개, ‘빈센조’로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됐다고 했다. 
이혜정은 “송중기랑 친한 남편, 내가 연기 수업하는 걸 알고 감독님께 추천해줬다”면서 “육아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아서 빨갛게 바꾼 날 중기써 연락받아, 카메오 정도만 생각했는데 분량이 많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나왔을 때 시청률 최고였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송중기랑 전여빈 키스신이였더라”며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처음가본 드라마 촬영장에서 새벽3시까지 촬영을 했다는 그는 “그 쯤 찍었는데 중기씨가 다 찍고 가도되는데 날 기다려줘, 첫 촬영인 나를 끝날 때까지 기다려줘 고마웠다”며 미담을 전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