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시우민 코로나 확진…신동엽·이용진 음성, '신과 함께' 방송 차질 無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엑소 시우민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5일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이 지난 7월 29일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 검사(PCR) 검사를 진행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8월 4일 컨디션 이상 증세로 추가로 PCR 검사를 실시하고 금일(5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엑소 멤버들과 담당 스태프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며 자가격리 중이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이 출연 중인 모든 방송 프로그램 측에도 해당 사실을 알렸으며, 최근 함께 연습을 진행했던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련 일부 출연진 및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우민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 비상이 걸렸다. 시우민은 현재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skyTV의 디지털 덤덤스튜디오 ‘시우민의 내일은 테니스왕’ 등에 출연 중이다.

이날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신과 함께 시즌2’는 약 3주 전 촬영을 마쳤다. 이는 시우민이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 검사를 받기 전으로, 신동엽, 이용진 등 출연진은 시우민과 동선이 겹치지 않았다.

신동엽과 이용진 측은 “(시우민과) 동선이 겹치지 않았다. 두 사람은 이와 별개로 받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신과 함께 시즌2’ 측도 “확보된 촬영 분량이 남아있어 방송에는 차질이 없다. 이후 촬영은 시우민 씨의 건강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긴밀하게 논의하여 결정될 예정으로, 보건당국의 지침을 따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skyTV 디지털 덤덤스튜디오 ‘시우민의 내일은 테니스왕’ 측은 “7월 둘째주에 촬영을 마쳤다. 동선이 전혀 겹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은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시와 절차에 적극적으로 따를 예정이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