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상민, 로드FC 박정은-심유리 위해 나섰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1.08.20 18: 21

 아톰급 타이틀전을 앞둔 ‘몬스터 울프’ 박정은(25, 팀 스트롱울프)과 ‘타격 스페셜 리스트’ 심유리(27, 팀 지니어스)를 위해 국민가수인 ROAD FC 박상민 부대표가 나섰다.
20일 ROAD FC 공식 온라인 채널에 킴앤정TV 박정은과 심유리 편이 업로드 됐다. 9월 4일 아톰급 타이틀전을 치르는 두 선수의 경기를 알리기 위해 ROAD FC 정문홍 회장과 박상민 부대표가 이들을 만났다.
종합격투기 선수로 활동하는 박정은과 심유리는 다른 종목으로 운동을 시작했다. 박정은은 “중학교 3학년 때 시작했다. 킥복싱이랑 삼보를 하면서 중간에 종합격투기를 해왔다.”고 말했고, 심유리는 “21살 때 시작했고, 운동 시작할 때는 산타와 킥복싱으로 시작했다. 첫 시합은 산타를 뛰고, 여러 가지 종목 경기를 많이 뛰다가 마지막에 MMA까지 오게 됐다”고 말했다.

박정은과 심유리 모두 각자 종목에서 커리어가 상당하다. 박정은이 먼저 “삼보는 청소년 국가대표까지 올라갔고, 한국에서는 전국체전 치렀을 때 1위 입상하고, 국가대표 올라가서 내 체급 3위까지 했다.”고 말하자 심유리도 “(많이 출전해서) 전적이 몇 전인지는 기억이 잘 안 난다. 산타는 국가대표 상비군까지 했고, 전국대회 금메달도 몇 개 있다. 무에타이는 세계 대회 은메달 하나 있다”며 만만치 않은 경력을 자랑했다.
이들의 대결은 이번이 두 번째다. 1차전은 박정은이 파운딩 공격으로 승리했는데, 당시 심유리는 판정에 불만을 드러냈다. 직접 SNS에 글을 올리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심유리는 “판정에 대해 억울하다고 올린 적이 있다. 그때는 시합 당일 날 올린 것이기 때문에 감정에 치우쳐서 올렸다. 판정에 대해서는 내가 영상을 봐도 말릴 수 있는 상황이라고 지금 생각하고 있다. 지금까지 불만을 가진다거나 그렇지 않다. 아쉬운 마음이야 당연히 있지만, 그것도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현재는 불만이 없다는 생각을 전했다.
토크가 끝나고 투 파이터는 기초 체력도 테스트 했다. 윗몸일으키기와 팔굽혀펴기 내기를 진행, 승자에게는 박상민 부대표가 사비로 상금을 주기로 했다. 결과는 ROAD FC 공식 온라인 채널에 업로드된 킴앤정TV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