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재준 “♥이은형, 땀 젖은 운동복 그대로 말려 입어” 충격적 실화 폭로(‘컬투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임혜영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친근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강재준은 2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대환상파티' 코너에 출연해 다채로운 가족 이야기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김태균은 "지난주 '컬투쇼'에 출연한 이은형이 땀에 젖은 운동복을 4, 5일에 한 번 세탁한다던데 진짜냐”라고 물었고 강재준은 "단 하나의 MSG도 없었다. 본인이 살고 있는 그대로를 말했다. 이은형은 솔직한 개그우먼"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또 "내가 한 번은 세탁기에 넣어놨는데도 다시 꺼내서 그대로 말리더라"라고 덧붙여 순도 100% 실화였음을 증명했다. 이에 최성민은 "저 부부는 하늘을 봐야 별을 따는 게 아니라 옷을 빨아야 별을 딴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강재준은 지난 2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김태균이 '놀라운 토요일'에서 '컬투쇼'를 언급한 이은형을 칭찬한 뒤 "앞으로 타 방송에서 '컬투쇼'를 언급하면 뭔가 혜택이 있을지 모른다”라고 운을 떼자, 강재준은 앞으로 모든 방송에서 '컬투쇼'를 외치겠다고 무리수를 둬 출연진들의 만류를 샀다.

이어진 '대환상파티' 코너에서 강재준은 하숙집 환상을 가진 사연에 "내가 대학 다니며 집을 비웠을 때 우리 집도 하숙집을 했었다"며 "집에 내려와 보니 한 하숙생이 내 티셔츠를 입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난다"고 회상했다. 김태균은 "아들이 그리워서 어머니가 옷을 내주셨을 것"이라고 훈훈한 분위기를 유도했지만 "용돈벌이하려고 그러신 것 같다"고 감동을 차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성민은 "이은형이 하숙했으면 큰일 날 뻔했다. 세탁도 안 하는데 공동으로 세탁비를 내야 하니"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JTBC '1호가 될 순 없어',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