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아 친오빠' 故권순욱, 복막암 투병 끝 사망 오늘(7일) 발인..영면에 들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가수 보아의 친 오빠이자 백지영, 보아, god, 폴킴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뮤직비디오 감독 故 권순욱이 영면에 든다.

지난 5일 복막암 투병 끝 별세한 故 권순욱의 발인식이 오늘(7일) 오전 진행됐다. 향년 39세. 장지는 여주 선산이다.

상주인 권순훤은 "코로나19로 친인척분들과 장례를 진행한다"며 "따뜻한 마음의 위로 부탁드리며,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故  권순욱은 지난 5월 복막암 4기 투병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당시 그는 "복막에 암이 생겼고, 전이에 의한 4기 암이다. 복막염으로 고생하던 작년 12월 말쯤 몸 안의 스텐트가 장을 뚫고 나오면서 장 천공이 생겼고,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동반한 응급 수술을 했다. 헌데 예후가 좋지 않은지 현재 기대 여명을 2~3개월 정도로 병원마다 이야기한다"며 장폐색으로 2달 넘게 식사를 못해 몸무게가 36kg까지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암의 첫 발병은 스트레스였다. 첫 발병했던 몇해 전 한 해 동안 70편을 제작하고 온갖 스트레스와 직원들과의 트러블, 지옥 같던 촬영장, 회사 운영. 그리고 개인적인 문제들과 모든 일들이 피해갈 곳 없이 한 구간에 묶여 저를 괴롭힌 시기가 있는데, 그때 처음으로 병에 걸리게 됐다. 그리고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 한들 전이를 일으킬 기수 2기 이상인 경우엔 열에 아홉은 재발 예약이라고 한다"며 과도한 스트레스가 원인이었다고 전했다.



이에 많은 지인과 네티즌의 응원이 쏟아졌고, 특히 동생 보아는 "오빠야 사랑해! 우리 이겨낼수있어!! 내가 꼭 라면 끓여줄거야 그거 같이 먹어야해!!!"라며 "오빠는 정말 강인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어! 내 눈에 가장 멋지고 강한 사람.. 매일매일 힘내줘서 고마워"라고 오빠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하기도.

故 권순욱 역시 "기적을 믿어보자는 것. 저도 진심으로 기적에 모든 걸 걸어보려 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그렇게 살아본 적 없지만, 마지막으로 기적이란 걸 꿈꿔보게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최선을 다해 이겨내겠다고 다짐했지만 투병 생활 끝에 눈을 감았다.

/nyc@osen.co.kr

[사진]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