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베이터에서 두 달"..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조산→함구했던 이유 고백 [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9.25 00: 32

 방송인 김구라와 재혼한 12살 어린 아내가 늦둥이를 품에 안은 가운데, 김구라가 출산 소식을 뒤늦게 알린 이유를 고백했다. 
지난 24일 오후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에는 "(단독 공개) 김구라가 출산 소식을 밝히지 못한 이유.. 다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제됐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직접 카메라를 들고 입을 연 김구라는 "많은 분들이 이렇게까지 축하해주실 줄은 몰랐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말씀드린다. 사실 친한 주변인들한테 '왜 그거 얘기를 안 했냐'고 얘기를 많이 받았다. 사실은 나름대로 사정이 있었던 게 아이가 일찍 나왔다"고 말했다. 늦둥이 둘째가 세상에 나온 지 약 두 달 동안 인큐베이터에 있었다는 것.

김구라는 "인큐베이터에 있는 상황에서 얘기하는 것은 상황이 아닌 것 같아서 얘기를 안 했던 거였다. 아내가 나에 대해 이해해주고 그래서 아이 계획이 없었는데 갑자기 생겨서 즐겁고 좋은 일인데, 아내가 나보다 12살 어리긴 하지만 마흔 살 가까이 돼서 적은 나이는 아니다. 처음에 조심을 했다. 조산이 실제로 일어났기 때문에 그동안은 얘기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며 그동안의 근황을 털어놨다. 
다행히 김구라 늦둥이 자녀는 현재 건강하다고. 김구라는 "언젠가는 말씀드리려고 했다"면서 "아이가 지금은 건강합니다만 일찍 나왔기 때문에 병원 검사도 꾸준히 받아야하는 상황에 있다"며 건강 상태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구라는 아들 그리(김동현)도 걱정했다. 김구라는 "동현이도 너무 축하해줬는데 '23살 어린 동생 생긴 그리'라는 수식어가 생기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만 동현이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도 있었다. 내 입장이 쑥스러운 상황이 있기도 해서 주변에 알리지 못한 점 이해바란다"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한편 김구라는 2015년 이혼한 뒤 지난해 12살 연하 비연예인 아내와 재혼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유튜브 '그리구라 GreeGur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