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옥문아’ 지현우 “가장 로맨틱한 키스신 상대? 배우 최강희”‥이유는? [Oh!쎈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지현우가 가장 로맨틱한 키스신 상대로 배우 최강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12일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들)’에서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재방문자가 출연했다”며 멜로장인 배우 지현우를 소개, 이어 통통 튀는 매력으로 드라마계 샛별로 떠오른 이세희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함께 출연하며 풋풋한 모습으로 인사했다. 

이세희는 2017년에 데뷔해 첫 주연이라며, 부담이 크다고 했다. 오디션이 500대 1이었다고.  비결을 묻자 그는 “살아왔던 환경.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단단하게 살았다”면서 “레스토랑과 카페, 일식, 설문지 조사, 전단지 아르바이트 등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1차 오디션 결과에 실망했다는 이세희는 “원래는 주인공이 아닌 동생 역할, 갑자기 2차에서 주인공 역할대본을 받았고갑자기 누가 나를 쓰나 싶었다”면서 “마음을 오히려 비우고 편하게 오디션 봤더니 잘된 것 같다, 이 작품에 누가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 뿐”이라며 파이팅을 보였다. 

지현우는 “회장님보다 아이 아빠란 역이 부담됐다”면서 “대본을 읽으며 몰입하고 쉬는 날마다 아이들을 만나 유대감을 쌓았다, 나중엔 아이들도 마음의 문을 열더라”며 비화를 전했다. 

이때, 지현우가 없는 단톡방이 있다는 제보에 이세희가 당황했다. 이어 “현우 선배가 있는 단톡방이 있어,  젊은 친구들이 만드 ‘영맨’ 참여방”이라며 또래들의 정보 공유방이라 했다

이에 지현우는 “어느 정도 감으로 알았다, 후배들간의 소통이 필요한 것”이라며 쿨한 모습을 보이더니 “상담을 위해 고두심 선배를 찾아, 어느 덧 데뷔 18년 차가 됐고, 선배와 후배의 중간 입장이 됐더라”면서 “나중에 고두심 선배가 ‘그냥 해~’라고 담백하게 조언해주셨다”고 답했다. 

이때, 로코장인 지현우에게 키스신 비화를 물었다. 3년간 키스신만 10번을 찍었다는 그는 로맨틱한 키스신에 대해 배우 최강희와 함께했던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를 꼽았다.

지현우는 “계단에서 했던 키스신 기억에 남는다”고 하자  지현우의 오랜 팬이자 최강희와 절친인 송은이는 “강희한테 형부한테 뭐하는 짓이냐고 했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특히 영화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었다고 떠올린 지현우는 “영화감독이라 세심하고 사실적인 것을 원했고 공들여 키스신을 촬영했다”며 비화를 전했다.  

키스신 노하우를 물었다. 지현우는 “시간대에 따라 다르다 주말드라마는 불편하지 않게 수위조절한다”면서 “미니 시리즈는 실제 연인들이 하는 것처럼 하려고 노력한다, 요즘은 해외처럼 한다”고 답했다. 

이세희도 키스신 촬영을 한 적 있다고 했다. 이세희는 “처음인데 지문에 격정적인 키스신이라 적혀있어혀를 쓰나? 진짜 모르겠더라”면서  근데 처음 키스신 티를 내고 싶지 않았고  살짝 물어봤더니 키스신 혀쓰면 큰일 난다고 해, 모르니까 물어봐야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지현우는 “키스신 많이 찍었는데 이렇게 물어보는 사람 처음이다”며 폭소했다.  

키스신 후 반응을 물었다. 이세희는 “너무 민망하니까 안한 척한다”고 하자  지현우는 “그냥 자연스럽게 한다”며 키스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