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이봉련 “몇 년만에 만난 신민아 더욱 깊어졌다”[인터뷰➀]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10.18 07: 07

 배우 이봉련이 ‘내일 그대와’ 이후 4년만에 만난 신민아에 대해 언급했다.
이봉련이 지난 15일 진행된 tvN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에서 드라마를 마친 소감에 대해 “서운하고 아쉽다. 저도 보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같이 작업하게 되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잊지 못할 뜨거운 여름이었다. 방영 중에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는 것은 처음이었다. 뜨겁게 느꼈다. 저랑 살자고 하는 분들도 있었다”라고 남겼다.
이봉련은 ‘갯마을 차차차’에서 여화정 역할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봉련은 “이혼하고 혼자서 아이를 키우면서 사는 부분에 대해 현실적으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역할 자체가 가지고 있는 기질이 여장부 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여자다. 그런 모습이 사랑을 받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봉련은 인교진과 탁월한 호흡을 자랑했다. 이봉련은 “인교진은 제가 참 좋아하는 배우다. 인교진이 연기하는 장면을 시청자로서 기다렸다. 인교진이 연기하는 장영국의 호흡이 좋다.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사람으로서 연기가 참 좋았다. 그래서 호흡이 더 좋았다”라고 칭찬했다.
이봉련은 신민아와 4년전 ‘내일 그대와’에서 친구 역할로 만난 데 이어 또 다시 호흡을 맞췄다. 그는 “다시 만나서 좋았다. 그때 친구였지만 지금 나이대가 달라지니까 조금 더 편안했다. 이 친구가 몇년 더 시간이 흘러서 깊어졌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김선호에 대해 “연극을 하던 친구여서 알고는 있었지만 작품을 함께 하지 않았다. 김선호와 현장에서 왜 한 번도 만나지 못했는지 이야기하면서 시간이 흘러서 헤어졌다. 무대에서 만나고 싶은 그런 마음이 있댜”라고 애정을 드러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